Wik: Fable of Souls 위크: 페이블 어브 소울

건즈넷 0 1,110 2007.07.28 02:57
혀를 이용해 게임을 하는 Wik:Fable of Souls 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화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Wik 에서는 120 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 레벨과 7 개의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게임할 수 있으며 개똥벌레의 날쌘 도주, 도토리 뱉기, 소란스러운 추격과 같은 격렬한 액션이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 다양한 게임 방식: 7 개의 플레이 모드 와 125 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 레벨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콘솔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독특한 플레이 메커니즘: 2005 IGF 어워드 게임 디자인 혁신 부문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 아름다운 그래픽: 와이드 스크린 게임 플레이가 지원되며 2005 IGF 어워드 비주얼 아트 부문을 수상한 아름다운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Wik 2006 AIAS 어워드 수상
라스베가스, 네바다 - Xbox Live? 아케이드 게임 Wik: Fable of Souls 이2006 인터랙티브 어치브먼트 어워드에서 다른4 경쟁자를 물리치고 올해의 다운로드 게임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 예측할 수 없고 중독적인 플랫폼 게임은 Reflexive Entertainment 와 공동 개발했고 Microsoft?'s Xbox Live 아케이드 팀을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올 해의 AIAS 어워드에서 Microsoft 및 Microsoft Game Studios 의 게임 가운데 중복 수상을 한 게임은 Wik: Fable of souls 뿐이었습니다.
이는 엄청난 영광이며 업적입니다. Xbox Live 아케이드 게임이 후보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결국 수상까지 해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 Reflexive 에게 큰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Reflexive 와 함께 최고의 아케이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Xbox Live 아케이드 팀에게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