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 2

건즈넷 0 1,232 2007.07.28 03:28
게임소개
Tom Clancy's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 2 와 함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차세대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이 돌아왔습니다. 유령의 귀환!
2014 년, 미래의 병사가 일촉즉발의 낯선 위협에 대적하기 위해 미국과 멕시코 국경 지대에 세워진 성벽을 따라 귀환합니다. 유령은 업그레이드된 통합 워파이터 시스템(Integrated Warfighter System, IWS) 으로 보다 강력해졌지만 72 시간 안에 모든 위협을 감지하고 반군이 미국 땅에 이르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1900 마일에 이르는 국경을 사수하고 무지막지한 적군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미군의 가장 우수한 전투 부대와 함께 유령이 투입됩니다.
 
  • 경험해 보지 못했던 놀라운 시각 효과: 기존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 가 차세대 콘솔에 대한 시각적 기준을 정립했다면 Advanced Warfighter 2 는 시각 효과의 수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쓰레기가 뒹구는 황량한 거리를 걷다가 폭격으로 일그러진 건물 뒤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적을 저격하는 전장이 마치 현실처럼 실감나게 펼쳐집니다. 첨단 물리학과 입자 시스템을 통해 그 동안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가장 강렬하고 현실적인 폭발과 연기 및 전투 환경 파괴 장면이 연출됩니다. 역동적인 빛과 그림자는 실제 낮과 밤의 사이클에 따라 변하며 기상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변하므로 언제나 그 상황에 맞추어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 전혀 새로운 싸움터: 전투는 이제 국경 지대를 벗어나 새로운 싸움터에서 이루어집니다. 험난한 산악 지대와 황량한 사막, 심지어 텍사스 엘파소의 아군의 요새와 같은 곳에서도 미국의 영토를 지키기 위한 유령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각 싸움터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어서 아군에게 유리한 점과 불리한 점이 모두 갖춰져 있으므로 새롭고 획기적인 전술이 필요합니다.
  • 크게 향상된A.I: A.I 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큰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반군이 측면을 파고들며 공격하거나 플레이어를 세워서 지붕 위에서 저격해 올 수도 있으므로 항상 긴장을 유지하고 조심해야 하지만 향상된 A.I가 적의 위치를 파악해 주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다 발전되고 향상된 분대원 A.I 가 적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아주 구체적으로 적의 위치 정보를 알려 줍니다.  
  • 업그레이드된 크로스- 컴(Cross-Com) Warfighter 2 에서 크로스- 컴 기능이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렇게 업그레이드된 크로스- 컴 2.0 을 통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왼쪽 위에 동맹군에게 보이는 화면이 표시되며, 단추 하나만 누르면 보다 자세하고 명확하게 보이도록 전체 화면으로 확장되므로 전체적인 싸움터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화면을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으므로 싸움터에서 보다 치밀하고 전략적인 전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 확장된 전투 지원: 독가스 명령으로 제트기를 공격할 수 있고, 통행 허가권을 획득해 통행 금지 구역을 통과하며, 무인 대포 MULE 을 사용해 싸움터에서 무기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위생병 부대가 추가되어 필요할 때마다 즉각적으로 분대장 Scott Mitchell 을 비롯한 전 부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 액션: Xbox Live? 온라인 멀티플레이 최고의 게임이 훨씬 더 커진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 200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Ghost Recon,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Soldier 아이콘, Ubisoft, Ubi.com 및 Ubisoft 로고는 미국 및/ 또는 기타 국가에서 Ubisoft Entertainment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Xbox, Xbox 360 및 Xbox Live 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