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Hawk's Project 8

건즈넷 0 1,449 2007.07.28 03:18
게임 소개
세계 정상급의 프로 스케이트 선수들과 실력을 겨루며 승부의 중압감과 격렬함을 실제 그대로 느껴보십시오. 정상의 자리를 향해 실력을 쌓고 자신의 연고지를 스케이트 메카의 자리로 올려 놓으십시오. 생동감 넘치는 배경에서 자유롭게 스케이트 액션을 펼치며 즐기는 Tony Hawk’s Project 8 에는 이전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기능을 통합되어 있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 새로워진 게임 구성:Tony Hawk’s Project 8 은 이전의 어떤 Tony Hawk 게임보다 다양한 목표, 부가 미션, 비밀 구역 및 미니 게임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게임 내 기록 보관 기능으로 통계를 내거나 게임 도중 목표 달성을 위해 캐릭터를 전환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그저 원하는 대로 스케이트만 탈 수도 있습니다.
  • 관중 반응 기능: 사상 최초로 게임 내 시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어 그에 따른 반응을 얻어낼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기 위해 모여들고 그 실력에 따라 각기 다른 반응을 보여줍니다. 성공하면 갈채를 보내지만 실수하면 웃음을 터트리고 관중 쪽으로 돌진하면 주먹질을 하기도 합니다.
  • 완전히 새로워진 게임 플레이: 여러분에게 특별한 기술이나 비밀 경로를 가르쳐줄 프로 선수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밖으로 벗어나지 않도록 하고 카메라맨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경사로나 레일을 이동시켜 멀미가 날 정도로 현란한 기술을 선보이거나 비밀 구역으로 통할 수도 있습니다. PIP(picture-in-picture) 기술로 카메라의 담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보십시오.
  • 완벽한 게임 컨트롤: 새로워진 물리 환경 시스템으로 Project 8 에서는 자신의 극한에 도전하는 스케이트 기술을 시도해볼 수 있으며 떨어질 때도 동작을 컨트롤하여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선수 모형으로 떨어지는 상황을 재현하여 자신의 캐릭터가 얼마나 많은 충격을 견딜 수 있는지 볼 수도 있습니다. 중력이나 운동력의 영향이 보다 사실적으로 재현되어 있어 최고로 생생한 스케이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