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G제네레이션 포터블

건즈넷 0 1202 0
[SD건담 G제네레이션 포터블]은 PlayStation?으로 발매되어 매니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던 SD건담 G제네레이션F를 계승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서, 현재 일본에서도 3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인기작품입니다. 자신의 오리지널 부대를 육성하고 각 건담 시리즈의 전투에 참전하면서, 원작의 감동을 재현해보세요.

시나리오 등장 작품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제08MS소대
기동전사 건담 0080 포켓 속의 전쟁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ZZ
기동전사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F91
기동전사 V건담
기동무투전 G건담
신기동전기 건담W
기동신세기 건담X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품인 기동전사 건담SEED DESTINY까지 총망라한 전70스테이지의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등장 작품 이외에도 MSV나 X-ASTRAY같은 외전에서 활약하는 기체까지 총 1100여기의 유니트와 75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또한, 각 이벤트를 박력있게 묘사한 70가지의 무비가 포함되어서, 어떠한 건담 팬이라도 만족시킬 수 있는 엄청난 볼륨을 자랑합니다.

PSP?에서만 가능한 쾌적한 플레이
PSP?에 최적화 된 레이아웃으로 전황을 파악하기가 더욱 쉬워졌으며, 와이드 스크린에 걸맞는 화면 분할 전투연출과 더블 컷인 등, 전투의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SD건담G제네레이션P]의 최고의 특징은 나만의 오리지널 부대의 육성입니다. 기체를 구입하거나, 적의 기체를 포획하고, 그 기체를 육성하면 새로운 기체로 개발과 설계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일정이상 컬렉션을 달성하면, 새로운 기체와 파일럿이 아군으로 들어오기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기체들로 부대를 편성해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고, 새로운 기체를 계속 추가하면서 컬렉션 100%를 목표로 해봅시다.

완벽 데이터 공략본 동봉
100% 클리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
모든 기체와 캐릭터들의 개발 & 설계 리스트가 수록된 완벽 데이터 공략본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