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나루티밋 포터블 ~무환성의 권

건즈넷 0 1057 0
나루티밋 시리즈가 PSP?로 등장!

「나루티밋 포터블 - 무환성의 권」은 현재 국내 케이블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나루토"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서, 이미 일본에서 PS2용으로 발매된 나루티밋 히어로 시리즈를 PSP?(PlayStation?Portable)로 특화시킨 닌자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나루토 우즈마키인전'과는 달리 화려한 대전 액션을 추구하고 있으며, PS2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새롭게 제작된 초박력 무비, 통신 대전 등으로 나루토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와이드 화면에서 펼치는 초박력 배틀!!

나루티밋 포터블에서는 바꿔치기술, 술법, 추격타, 궁극오의 등, 나루토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화려한 닌자의 배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의 사물을 부수어 얻는 닌자도구를 이용해서, 전세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으며, 나루티밋 포터블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궁극오의'는 휴대용 게임기의 상식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연출과 대미지로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무환성 모드!!

PSP?(PlayStation?Portable)의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 모드가 시작됩니다. 나뭇잎 마을에 갑자기 나타나서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무환성을 공략하는 모드로, 4명의 소대원을 편성해서, 한 층씩 무환성을 공략해 나아가게 됩니다. 무환성 안에서는 나루티밋 배틀 외에도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나루P 포인트를 벌어서 열람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환성 공략에 성공하면 새로운 모드가...!?


통신 대전 모드!
나루티밋 포터블은 2인 [통신 대전]을 지원합니다. PSP?(PlayStation?Portable)의 애드혹 기능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뜨거운 배틀을 펼칠 수 있습니다.

완벽공략본 증정
나루티밋 포터블 무환성 모드의 모든 대사와 캐릭터, 그 밖의 모드에 대한 공략이 포함된 완벽공략본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