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마계 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Ⅳ 어나더 사이드

VAI 0 853 0
- 한글화로 만나는 본격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PSP?로 등장!
- 「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시리즈, 드디어 한국 데뷔!
- 혼돈의 대륙, 네버랜드… 그 곳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

「신천마계」는 RPG 전문 개발사인 일본 아이디어팩토리社의 대표작「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란에 빠진 환상세계 네버랜드를 무대로 한 드라마틱한 시나리오와 30 VS 30으로 벌어지는 박력의 전투 시스템이 압권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상세설명)
 
● 한국판 오리지널! 주제곡에 인기가수 '마야' 참여!
대한민국 대표 락 아티스트 '마야',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을「신천마계」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야의 풍부한 감성과 파워풀한 창법, 그리고 한 번만 들어도 잊을 수 없는 멜로디 라인의 '잃어버린 너'를 「신천마계」의 주제곡 및 메인테마 곡으로 전격 채용하여 수록되어 있습니다.  
 
● 한글화로 만나는 격동의 시나리오!
텍스트 스크립트 파일 600여개, 200자 원고지 2천여 매에 해당하는 방대한 양의 텍스트를 완벽 한글화 했습니다. 네버랜드 세계를 구성하는 총 11개 국가로 플레이 하면서, 적과 아군의 입장 양쪽을 모두 경험하다 보면 플레이어는 어느 새「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시리즈의 매력적인 세계관에 흠뻑 빠지게 될 것입니다. 끝나지 않는 전쟁에 휘말린 혼돈의 대륙 네버랜드의 운명은, 바로 당신에게 달려있는 것입니다.
 
● 전략성 높은 박력의 30 vs 30 집단 전투!
아군 30명, 적군 30명. 최대 60명이 동시에 참전, 그야말로 장관이라고 할 수 있을 만한 전투시스템이야말로「신천마계」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PSP액정 사이즈에서 맞게 조정된 필드에서, PS2판에 못지않은 박력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캐릭터간의 상성은 물론 부대를 이끄는 리더의 지휘력과 필살기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궁지를 단숨에 벗어나는 일발역전도 꿈은 아닐 것입니다.
 
● 화려한 전투 필살기 애니메이션!
게임에 등장하는 수많은 캐릭터 들의 필살기는 모두 애니메이션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등장 캐릭터 대부분이「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시리즈에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반가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기의 순간! 필살기를 통해 적들을 쓸어버리는 통쾌함을 배가시켜주는「신천마계」의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
 
● 호화 성우진 채용!
「신천마계」는 게임 내 텍스트만을 100% 한글화하고,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 캐릭터 보이스는 일본판과 동일한 호화 성우를 그대로 채용하였습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양대 히로인의 목소리를 맡았던 일본이 자랑하는 최고의 성우인 하야시바라 메구미, 미야무라 요코를 비롯, 우와가와 에미, 히로하시 료 등 20여명의 정상급 성우들이 열연을 펼칩니다.
 
● 휴대용 게임 사상 최강의 볼륨! 플레이 타임 총 100시간 이상!
네버랜드를 구성하는 총 11개 국가 선택 가능! 최초 시작 시에는 PSP?판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알렌이 이끄는 '조디아' 왕국으로 플레이 하게 되며, 게임을 한 번 클리어해야 다른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한 번 클리어 하면, 원하는 장수를 군주로 삼아 플레이 할 수 있는 전투 특화 모드인 'KOC 모드'가 추가되며, 이 KOC 모드를 클리어 하면 또 하나의 숨겨진 국가의 선택이 가능해 집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