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배틀 택틱스

관리자 0 895 0
본격적인 3D 건담 액션 게임이 PSP?으로 등장!!
60개에 달하는 다양한 미션, 엄선된 파일럿과 모빌슈트가 참전!!
PSP?의 Ad hoc모드를 이용한 동시 4인 대전 가능.
 
건담전기의 게임성을 계승한 후속작!!

건담 배틀 택틱스는 건담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PS2 타이틀 '기동전사 건담 전기'의 시스템을 계승, 발전하여 PSP?로 제작된 3D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기존 건담전기의 핵심이었던  육중하고 박력있는 MS의 움직임과 그래픽, 더욱 개선된 스피디한 게임 진행은 PSP?유저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다양한 미션과 모빌슈트

초기에는 성택 가능한 미션이 한정되어 있지만, 클리어해 나가면 "모빌슈트 파괴", "기지공략", "호위", "정찰" 등의 새로운 미션이 추가됩니다. 모빌슈트 역시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차 추가되며, 미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 고성능의 신형기가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 기체마다 고유한 스페셜어택이 존재하니, 미션에 알맞은 기체를 활용해 보십시오. 미션은 총 60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파일럿 육성

플레이어는 연방군과 지온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모빌슈트의 종류와 클리어 조건이 변화합니다. 모든 미션을 완전히 클리어 하도록 노력하다 보면, 사용 가능한 파일럿도 점점 늘어갈 것입니다.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크리스티나 맥켄지 등 1년전쟁을 빛낸 엄선된 파일럿 외에도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신만의 오리지널 파일럿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럿과 모빌슈트의 조합에 의해 기체가 파워업 되는 경우도 있으니, 잘 파악해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갑시다.
 
PSP?의 무선랜 기능으로 4인 대전 가능!!

PSP?의 Ad hoc(애드혹) 모드를 이용한 동시 4인 대전은 이 게임의 가장 큰 백미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뜨거운 대전을 펼치거나, 힘을 합쳐 미션을 클리어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