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OEIC 초급 RC

관리자 0 833 0
RC 기초 강의

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통하여 강사의 칠판 판서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RC 섹션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문법, 어휘, 독해 방법 등을 배웁니다.
기본에 충실한 강의, 문제풀기의 요령이 아닌 TOEIC RC 학습에 꼭 필요한 기본 실력 배양합니다.


RC 예제 강의

동영상 강의를 통하여 기초 강의 학습내용을 토대로 실제 문제들을 강사와 함께 풀어 봅니다. 동영상 강의가 플레이 되는 동안 강의노트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강의내용과 강의노트의 매칭이 용이합니다. 파트 별 예제 강의를 통하여 유형을 분석하고 실전문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실전문제 풀기

예제와 비슷한 유형의 실전 문제를 학습자 스스로 풀어 봅니다.
점수저장 기능을 통하여 파트별, 유형별 점수분석이 가능하여 자신이 어느 부분에 취약한지를 가늠 할 수 있습니다.


어휘 퀴즈

RC섹션에서 꼭 나오는 빈출 어휘를 퀴즈를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토익에 나오는 단어는 따로 있습니다.
그 단어만을 모아서 퀴즈로 풀어 봅니다.


문장 스크램블

오늘의 강의 및 실전 문제에 나온 문장을 어휘 재배치를 해보며 익힙니다.
강좌 별 중요한 문장들 만을 골라 다시 한번 학습합니다. 복습을 통하여 중요 문장의 암기가 자연스럽게 이루어 집니다.


틀린 문제 다시 풀기

철저한 복습. 오늘의 실전 문제에서 틀렸던 문제들을 다시 한번 풀어 봅니다.
오답노트의 활용으로 틀린 문제에 대한 반복 학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Win-TOEIC 초급 RC는 Win-TOEIC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로서, TOEIC의 Reading Section 학습을 위한 타이틀입니다. Winglish.com의 자체 개발한 토익 콘텐츠와, 새로운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P?(PlayStation?Portable)가 만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영어 공부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Winglish는 국내 온라인 영어교육의 선두 업체로서, 토익뿐만 아니라 영어교육 전반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프로그램 개발로 이미 언론이나 교육기관에서 인정한 국내 최고의 영어교육 서비스 회사입니다. 아울러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에서 개발된 PSP?는 고화질 그래픽과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게임, 영화, 음악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PSP?를 학습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