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관리자 0 1215 0
게임으로 선보이는 호그와트 마법의 세계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에서는 5학년이 된 해리가 호그와트에 돌아오게 되고, 마법 사회는 해리가 볼드모트와 마주쳤다는 사실을 인정하려 들지 않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코넬리우스 퍼지 마법부 장관은 유명인사인 덤블도어 교장이 거짓으로 볼드모트가 귀환했다는 소문을 퍼뜨려 자신을 흔들고 내쫓으려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자리에 자기 사람을 심어 덤블도어와 호그와트 학생들을 감시하게 합니다. 하지만 엄브릿지 교수 밑에서 마법부 지침에 따라 수업을 받던 어린 학생들은 자신들뿐만 아니라 마법 세계 전체를 위협하고 있는 어둠의 마법에 완전 무방비 상태로 방치되고 맙니다.
이에 해리는 절친한 친구 헤르미온느와 론을 설득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러 나섭니다. 결국 해리는 학생들을 모아 ‘덤블도어의 군대’라고 하는 비밀 결사대를 결성하여어둠의 마법에 맞설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며 앞으로 있을 엄청난 결전에 대비하도록 합니다.
 
 
 
* 호그와트의 진면모
- 사실적인 몸동작으로 주문을 날려 영화에서 그린 호그와트보다 더욱 깊숙한 비밀까지 파헤쳐보십시오. 마법의 초상화가 일러준 미션을 완수하고 암호를 받아 호그와트의 비밀 통로를 열어보세요. 건물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마법을 찾아내 발견, 점수를 획득하면 포상의 방에서 비밀을 풀어낼 수 있습니다.
 

* 덤블도어의 군대 모집
- 덤블도어의 군대를 결성해보십시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에서 미션을 수행할 때는 순서에 얽매일 필요가 없습니다. 멋진 마법 학교 호그와트에서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할지, 언제 할지를 직접 결정해보십시오.
 

* 호그와트에서의 수업
- 사이드 미션을 수행해 교수님들을 돕고 약초학, 주문, 변신술, 물약 제조 수업을 듣고 우수상을 받아보세요. 우수한 점수를 받으면 호그와트 안에 있는 비밀의 방을 열 수 있답니다.
 

* 다양한 캐릭터 등장
- 엄브릿지 교수의 속박에서 벗어나 호그와트를 탈출하는 프레드, 조지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마법부의 수족 벨라트릭스나 루시우스에 맞서 해리를 보호하는 시리우스, 볼드모트와 최후의 결전을 펼치는 덤블도어가 등장하여 게임에 재미를 더해 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