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진 무도회 2

건즈넷 0 1553 0
시스템을 완전히 새롭게 바꾼 신 스토리 모드!
3인이 1조가 되어, 또 하나의 미래를 구해라!

인조인간, 그리고 셀의 위협도 무사히 비껴간 미래세계.
그러나, 마도사 바비디가 마인 부우의 부활을 노리고 있었다.
미래 세계의 전사 트랭크스는 타임머신을 타고 마인 부우를 쓰러뜨린 손오공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과연 손오공 일행은 미래세계를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
 
-리얼 타임 시뮬레이션적 요소를 추가
마도사 바비디의 야망을 저지하기 위해서는 세계 각지를 파괴하고 있는 적 캐릭터를 시시각각으로 쓰러뜨려야 합니다. 스테이지마다 미션을 클리어하는 조건도 전작과 달리 다양하게 바뀌어져서, 어느 스테이지를 선택해서 어떤 적을 물리치고 어떠한 엔딩을 맞아들이게 될지는 플레이어인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전략성이 살아있는 팀 배틀
이번 배틀은 3인이 1조가 되는 팀 전이 가능합니다. 스테이지마다 팀 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른 누군가와 팀을 이루는 것에 의해서 이벤트 내용도 날라지고 적 캐릭터도 바뀝니다. 또한, 체력 회복 아이템 「선두」의 수량도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수량을 염두에 두고 캐릭터를 출격시키는 것도 승리의 포인트가 됩니다.
 
-부스터 카드로 캐릭터 강화
게임을 진행하거나 상점에서 구입해서 얻을 수 있는 부스터 카드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강화합니다. 단순히 캐릭터의 슬롯에 카드를 장착하기만 해도 캐릭터가 강해지지만, 다양한 카드를 효과적으로 조합하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으니, 다양하게 시험해 봅시다.
 
-더욱 진화된 배틀 시스템과 신 캐릭터 추가
캐릭터 고유의 특수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오라 버스트 차지 및 상대의 공격을 완벽하게 방어하는 오라 버스트 가드, 추격타 피니시 공격 등 새로운 시스템으로 배틀이 더욱 즐거워졌으며, 미래 버전 손오반, 버독 등 신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