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배틀 오디션 포터블

건즈넷 0 1356 0
인기 정상의 온라인게임 “댄스배틀 오디션”이 PSP 유저들을 위해 포터블 버전으로 새롭게 등장!
Sony사의 Portable 게임 머신인 Play Station Portable™으로 댄스배틀 오디션이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온라인의 인기 시스템인 찬스 시스템, 공방시스템 등이 완벽 재현되어 온라인에서의 댄스 배틀을 완벽하게 재현하였으며, 그 외에도 포터블버전만의 오리지널 구성을 통해 POWER UP!
다양한 아이템과 모드의 추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댄스배틀 오디션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완벽 이식!    ---------------
찬스시스템의 도입으로 하이스코어 도전!
온라인의 찬스시스템이 포터블에서도 완벽 재현되어 하이스코어 도전과 친구들과의 점수쟁탈전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점수를 위한 도전이 유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다! 공방시스템!
점수가 높다고 긴장을 풀 수 없다!  점수가 낮다고 실망할 필요도 없다!  온라인에서 호평 받은 공방시스템의 도입으로 언제든지 순위의 막판 뒤집기가 가능!

온라인의 다양한 맵을 탑재!
온라인 버전의 다양한 맵을 포터블에도 탑재하여 어디서나 오디션 온라인을 플레이하는것과 동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다양한 패션아이템이 포터블로 완벽 이식!
“댄스배틀 오디션”의 패션 몰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오디션 포터블 속으로!
온라인에서 친숙해진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오디션 포터블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오디션 온라인을 잘 못한다구?  포터블로 연습해봐!
오디션 온라인을 못한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온라인과 같은 판정 난이도! 온라인의 점수체계를 포터블로 이식하여, 언제 어디서나 댄스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오디션 포터블만의 특징    --------------------
오디션 온라인의 하이폴리곤 캐릭터가 포터블 속으로 완벽 재현!
오디션 온라인과 동등한 수준의 캐릭터와 의상, 맵을 오디션 포터블에서도 완벽재현! 캐릭터당 3000폴리곤 이상의 하이퀄리티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디션 포터블만의 오리지널 모드를 탑재!
NPC와 대결을 벌여 승리해야만 클리어가 가능한 스텐다드모드에는 30개 이상의 방대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으며, 유저가 원하는 노래와 무대, 플레이 난이도와 버튼 모드 등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리모드.  그리고, 최대 4명의 유저가 동시에 댄스 배틀을 벌일 수 있는 네트워크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프리모드와 네트워크모드에서는 실력에 따라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하여 맞춤플레이를 할 수 있으므로, 유저들의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50종이 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 – 컬렉션 모드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패션아이템이 포터블 속으로! 150종이 넘는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갈 길은 내가 정한다 – 루트 시스템
어떠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는가에 따라 다음에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변경되어 반복플레이에도 질리지 않고 장기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의 실력에 따라 적절한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Easy 모드 탑재!
온라인 방식의 플레이가 어렵다면, 오디션 포터블만의 이지모드로!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Easy 모드의 도입으로 초보부터 고수까지 다 함께 Let’s Dance!
매니아를 위해 태어났다! - 8버튼 모드
오디션 포터블만의 독특한 8버튼모드! 오디션의 진정한 고수라면 반드시 도전해봐야 할 포터블만의 요소가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점수보다는 판정이 중요하다면 – 랭크시스템
플레이 중에 받은 판정 결과에 따라 유저의 실력을 평가하는 랭크시스템이 도입되어 하이스코어 뿐만 아니라 하이 랭크에 대한 도전과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터블만의 오리지널 히든 스테이지가 존재!
랭크시스템과 연계되어 일정랭크 이상의 판정을 획득하여 스텐다드모드를 클리어 할 경우 오디션 포터블만의 오리지널 히든 스테이지가 등장!
히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당신이 바로 진정한 댄스 매니아!

포터블만의 오리지널 스테이지가 추가!
오디션 포터블만의 오리지널 디자인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온라인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기 곡들을 들으며 게임을 즐긴다!
Sweet Box, 김종국등의 인기 곡과 오디션 오리지널 곡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매 플레이 시마다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제한도 사라진다 – unlock 시스템
플레이를 반복할수록 하나씩 늘어나는 아이템과 노래들은 유저의 수집욕구를 끊임없이 자극할 것입니다.  하나씩 제한이 풀려가는 다양한 노래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 바로 오디션 포터블에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