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연합 vs. Z.A.F.T Portable

건즈넷 0 1425 0
1. 프리 배틀
자유자재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기체, 캐릭터, BGM, 스테이지 및 전력 게이지를 설정하여 플레이어와 CPU를 팀으로 나누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최대 2 vs 2까지 다양한 설정으로 대전해 보십시오.

2. 미션 모醍?/STRONG>
PSP?만의 추가요소로 등장한 것이 바로, 미션 모드입니다. 처음에 플레이어의 소속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지구연합과 Z.A.F.T 중 어느 한쪽의 병사가 되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모드입니다. 적군의 기체를 격파시켜 미션을 하나하나 클리어 해 나가면서, 새로운 기체를 입수하거나, 보유 중인 기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미션은 약300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아케이드
원작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배틀을 그대로 아케이드 형식으로 재구성했습니다. 선택한 파일럿에 따라 다양한 루트가 펼쳐지며, 총 9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작의 음악을 들으면서 펼치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로 감동의 드라마를 다시 한번 체험해 보십시오.

4. 통신 플레이 (2-4인 플레이)
PSP?의 애드혹 모드를 이용해서 아케이드용과 마찬가지로 통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형식은 대전 모드와 협력 모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협력모드는 2인 1조가 되어 아케이드 모드를 진행하는 모드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해서 적 기체를 쓰러뜨려가며 어려운 스테이지를 돌파해 보십시오. 또한, 친구들과의 대전 모드로 자신의 실력을 펼쳐 봅시다. 대전 모드는 4인까지 가능합니다. (인원 수만큼 PSP?과 게임이 필요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