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네스 II

건즈넷 0 1301 0
중독성 강한 단순한 룰과 환상적인 음악과 눈부신 영상의 절묘한 조화
PSP발매와 함께 가장 강한 중독성을 지닌 타이틀로 정평이 높았던 [루미네스]가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옵니다!
2007년 3월, 일본과 동시기에 발매되는「루미네스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주어지는 두 종류의 블록들을 조합하여 하나의 완전한 정사각형을 만들어나가는 간단한 게임 룰의 퍼즐로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초보자는 단순한 퍼즐 감각으로, 게이머는 단순한 룰 너머에 있는 최고의 게임 밸런싱 감각을 즐기며 모든 것이 한 번에 맞아 떨어지는 쾌감과 중독성을 함께 느껴볼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 [헥사]와 같은 클래식 명작이 지니는 게임성의 미덕을 근간으로, PSP에 걸 맞는 음악 게임으로서 리듬감과 그루브, 그리고 손 동작이 한 번에 맞아 떨어지는 쾌감, 세련된 화면이 주는 스타일이 삼박자를 맞추어 PSP 오리지널 게임 명작으로서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기대했던 그 기능,  “콤비네이션 보너스 “ 및 다채로운 시스템으로 무장 
전편의 경우, 연쇄 블록 제거 시 블록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드는 통쾌감은 있었지만 특별히 점수로는 부가되지 않았던 것과 달리, [루미네스 II]에서는 연쇄 블록 제거 시 부가 점수가 계산되어, 4개 이상 연쇄할 경우 ‘콤비네이션 보너스 ‘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액션 쾌감’에 중독되는 경이로운 체험을 함께 해 보세요.

가지고 싶다! 모으고 싶다! [루미네스]만의 중독 아이템, 이번엔 “움직이는 스킨”이다!
[루미네스 II]에서는 전편을 플레이한 유저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스킨 컬렉션’을 대폭 향상시켜, 유명 뮤지션의 뮤직 비디오를 스킨으로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추가 스킨을 모을 수 있는 ‘미션 모드’ 뿐 아니라 취향에 맞게 음악을 바꿀 수 있는 ‘뮤직 에디트 모드’, 리플레이 감상 모드, 튜토리얼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사용자를 배려한 추가 기능으로 게임 플레이의 쾌적함이 배가되었습니다.

루미네스 오리지널 곡에 유명 뮤지션들의 명곡까지 추가 
최고의 뮤지션의 명곡을 내 손안의 플레이로 느껴보세요!
‘블랙 아이드 피스’, ‘캐미컬 브라더스’, ‘Beck’ “Fat boy slim” 등 팝, 테크노와 락을 아우르는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아티스트들의 명곡들이 포함되어, 소장 가치가 더욱 더 상승했습니다.

[루미네스 II] Hot Music Number! (일부)
Beck –“Black Tambourine”
Black Eyed Peas –“Pump it”
Chemical Brothers-“Star Guitar”
Gwen Stefani –“Hollarback Girl”
Fatboy Slim –“Ganster Trippin”
Hoobastank –“Born to Lead”
Missy Eliot –“Lose Control”
The Go! Team –“Bottle Rocket” 등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