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컴플리트

건즈넷 0 1295 0
메탈슬러그 시리즈는 1996년 첫 등장에서 현재까지, 아케이드판 총 일곱 타이틀이 출시된 2D 액션슈팅 게임입니다. 샷과 점프라는 간단한 조작이면서도, 다채로운 액션과 절묘한 게임 밸런스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또한, 매우 세밀하게 그려진 도트그래픽은 예술로까지 일컬어지며, 액션 게임 팬 이외에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메탈슬러그, 메탈슬러그2, 메탈슬러그X, 메탈슬러그3, 메탈슬러그4, 메탈슬러그5와 최신판인 메탈슬러그6까지 총 7개의 타이틀들을 모두 포함한 PSP? / PS2?의 결정판 메탈슬러그 입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와 적 캐릭터 등의 작은 거동은 물론, 시리즈의 중심인 다양한 무기아이템과 보급아이템 및 슬러그에 이르기까지 오리지널에 충실하게 재현했습니다. 메탈슬러그 컴플리트는 플레이어 특전으로 갤러리 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클리어 시 획득하는 메탈슬러그 포인트를 통하여 아트갤러리, 월페이퍼, 음악 인터뷰 등의 여러 가지 특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SP? 두 대와 메탈슬러그 컴플리트 두개가 있으면, 무선랜(애드혹 모드)을 통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2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스테이지라도 친구와 힘을 합하면 보다 손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