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E

건즈넷 0 1297 0
※ 상기 패키지 이미지는 임시이며 정식 발매판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손안에서 펼쳐지는 전 세계 B-Boy들의 Battle!
B-Boy 세계대회의 1위는 누가 될 것인가? 그건 바로 내 손에 달려 있다!
6_copy.jpg
야구에서의 ‘올스타 전’이 있다면 B-Boy계에는 바로 이것이 있다!
전 세계 Super 메가톤급 B-Boy가 총출동하여 Battle을 벌이는 PSP용 게임 “B-Boy”!!
B-Boy계의 살아있는 전설 ‘Crazy Legs’가 게임 전반의 내용을 감수하고 전 세계의 초특급 B-Boy들을 직접 선정하여 라이센스 한 뒤, 그들의 동작을 Motion-Capture하여 그대로 살려낸 최대, 최고 규모의 B-Boy Project!

전무후무한 최강의 B-Boy Project, B-Boy for PSP에서는
현재 지구 상에 존재하는 최강의 B-Boy들의 동작을 배우고, 그들을 컨트롤하여 Battle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Original Character를 창조하여 훈련한 뒤, 최강의 실제 B-Boy들을 이겨나가는 “B-Boy Life”의 Arcade Mode도 즐길 수 있다.

"B-Boy 문화는 Hip-Hop의 4대 주요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SCEE와 FreeStyleGames 스튜디오는 함께 이 B-Boy를 게임으로 승화시켜 내는 데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이로 인해 Hip-Hop의 문화가 보다 상호적으로 결집력을 갖고 대중적으로도 더욱 훌륭히 전파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한 Crazy Legs는 밝힌다. “실제 최고의 B-Boy들을 섭외하고, 이들의 동작을 게임으로 만들어 낸다는 꿈 같은 작업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이러한 게임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성장한 B-Boy의 문화에 대해서도 자랑스러워 한다.

B-Boy for PSP에서는
800여개 이상의 모션 캡처된 동작을 배울 수 있으며, 21개의 다양하고 현실적인 장소를 고를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최고의 B-Boy들인 Hong10, DARKNESS, PHYSICS, Kamel, Ivan, “The Urban action figure”, Crumbs, Lilou, Mouse 등 40여 명을 Challenge의 상대로서 혹은 Battle Player로 만나볼 수 있다.

Crezy Legs: the Rock Steady Crew의 대표이자 80년대부터 Hip-Hop Tour를 시작하여 현재의 B-Boy문화를 만든 베테랑이자 살아있는 전설 중 한 사람. 영화 「플래쉬 댄스」, 「Style Wars」, 「Freshest Kids」등에도 출연하여 대중적으로 어필하였으며 B-Boy로서는 최초의 카네기 홀 공연, 엘리자베스 여왕 앞에서의 ‘The Royal Variety Performance’등의 수많은 명 공연과 수상 기록으로 Hip-Hop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새긴 바 있다. 브로드웨이에서의 「Jam on the groove」 공연으로 토니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현재는 Hip-Hop 문화에 끼친 지대한 공로로 많은 단체들에서 공로상을 받으면서도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현역으로서 활동하며 새로운 B-Boy들의 양성에도 힘쓰는 말 그대로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