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스 메모리즈 ~신천마계 GOCⅤ~

건즈넷 0 1303 0
미지의 섬 이디스에 휘몰아치는 또 하나의 전란의 역사!



먼 옛날, 녹음이 우거진 섬 이디스에는 끊임없이 전쟁이 이어지고 있었다.

결국 이 땅을 뒤덮은 분노와 슬픔은 사신으로 변모하였고, 사신이 내뿜는 검은 번개는 나무들을 태우고, 대지를 불사르고, 마침내 생명의 그릇들을 깨뜨려 갔다.

얼마 살아남지 못한 생명들은 신들의 시대에 만들어졌다는 이계의 탑으로 향하여 어떤 자는 땅으로 숨었고, 어떤 자는 하늘로 올랐고, 그리고 또 어떤 자는 희망을 가진 채 그 땅에 남았다.

그렇다, 이것이 녹음이 우거진 숲 이디스에 전해지는 지금은 아무도 믿지 않게 된 고대의 전설이다…….

- ‘네버랜드한글화 프로젝트, ‘신천마계최신작 등장
- 세가지 세계를 무대로 하는 드라마틱 스토리
!
- 강화된 전략성과 편리해진 인터페이스로 즐기는 박력의 집단 전투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디스 메모리즈」는 RPG 전문 개발사인 아이디어팩토리를 대표하는 네버랜드시리즈 최신작이자, 이 시리즈 최고의 완성도와 판매량을 자랑하는 PS2용 「신천마계 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Ⅴ」를 PSP?용으로 이식하면서 다양한 추가요소를 더한 작품입니다.

이전 네버랜드시리즈와는 다른 신세계 이디스 섬을 무대로 기존 작품과 차별화 된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며, 지하세계, 지상세계, 천공세계로 나뉘는 방대한 세계관 및 시나리오가 최대 특징입니다.

한편,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성우인 박로미 씨가 게임의 주인공인 쿠온(久遠)’의 목소리를 맡고 있으며, 이밖에도 오오츠카 아키오 (大塚 明夫), 이시다 아키라 (石田 彰), 토요구치 메구미 (豊口めぐみ) 등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인기 성우가 다수 등장해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