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7

건즈넷 0 1077 0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7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컨트롤과 선택의 폭을 제공, WWE의 수퍼 스타 체험을 한 차원 끌어 올렸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놀라운 그래픽으로 무장한 세계 최고의 레슬링 게임이 링 안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정교하고 혁신적인 차세대 레슬링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렇게 사실적인 WWE 수퍼 스타 경험은 지금까지 없었다
새롭게 도입된 아날로그 컨트롤을 통해서 각종 컨트롤 요소를 직관적으로 변경했고, 완벽한 사실감도 구현했습니다. 시즌 모드의 스토리 분기점도 대폭 개선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더욱 재미 있는 게임 진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실감나는 고해상도 액션
링 안팎의 모든 환경을 이용해서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수십 곳의 주요 지점이 도입되어 독특한 방식의 공격도 가능합니다. 그래플링 공격 방법도 새롭게 변경되어 WWE 수퍼 스타의 강력한 힘을 훨씬 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을 넘어선 대결, 그리고 관중에게 한 발 더 가까이
상호 작용 구역이 완전히 새롭게 변경되어 WWE 팬의 열기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관중으로부터 팻말을 뺏어 공격에 사용하는 등의 획기적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차세대 WWE 비디오 게임이란 이런 것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7은 고해상도 그래픽, 확장된 제너럴 매니저 모드, 음성 채팅이 지원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등 “차세대”다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