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배틀 로얄

건즈넷 0 1078 0
건담들의 배틀 로얄 개막!!
건담 배틀 로얄은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를 조종하여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본격적인 3D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1년전쟁 뿐만 아니라 [Z건담]과 [MSV]의 캐릭터와 MS가 참전하여, 전장은 우주까지 넓어졌으며, 원작의 명장면을 재현하는 100가지 이상의 미션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가변기체와 서브 플라이트 유닛 등장, 더욱 박력있는 MS의 모션과 그래픽, 차지 부스터와 차지샷으로 호쾌한 게임 진행 등, 전작을 뛰어넘는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스토리
우주세기0079.
지온공국은 지구연방정부를 향해 독립전쟁을 개시했다.
모빌슈트의 우월성을 살려, 단기결전을 계획한 지온이었지만,
[콜로니 낙하]에 의한 연방군의 중추인 자브로의 괴멸에 실패하여
전쟁은 장기화 되어갔다.
그 동안 연방군도 지온의 모빌슈트에 대항할 「V작전」을 발동.
시험제작 기체인 「RX」시리즈를 거쳐, 모빌슈트의 양산화에 성공하게 된다.
그리고 지금, 실전 배치된 모빌슈트에 탑승하는 신예 파일럿.
당신은 이 전장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다양한 기체가 등장
건담 배틀 로얄에는 1년 전쟁부터 Z건담, MSV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기체를 조작하게 됩니다. Z건담이나 멧사라 같은 가변기체들은 변형이 가능하며, 빅잠, 퍼펙트 지옹, 사이코 건담 같은 대형MS도 등장합니다. 각 기체마다 고유의 무장과 스페셜어택이 존재하며, 각 무장을 즉시 교체하면서 싸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SP게이지를 끝까지 채우면 차지샷, 차지 부스터 외에도 일정시간 무적이 되는 하이퍼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황에 맞추어 SP게이지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합시다.


미션 클리어로 MS튠업 & 신기체 입수
미션을 클리어해서 전과를 올리면, 기체의 숙련도가 쌓이며, 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기체를 파워업 시킬 수 있게 됩니다. 미션을 높은 랭크로 클리어하면 새로운 모빌슈트가 지급되기도 하며, 어떤 조건을 달성하면 전투중에 [캡쳐 마커]가 붙어있는 적기가 출현하는데, 이 적기를 격파하면 아군 기체로서 미션에 출격할 수 있게 됩니다.

나만의 오리지널 파일럿 육성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연방군이나 지온군 세력을 선택하게 되며, 세력마다 다양한 모빌슈트의 종류와 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체와 원작의 파일럿 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시로 아마다 등의 원작 파일럿도 육성이 가능해집니다. 1년전쟁의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Z건담의 시나리오가 시작되고, 플레이어는 에우고와 티탄즈 중에서 세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성장시켜서 원작 파일럿을 능가하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PSP?의 무선랜 기능으로 4인 플레이 가능!!
건담 배틀로얄은 PSP?의 애드혹 모드를 이용해서 동시 4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vs1 2vs2 1vs3 등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한 [대전]과, 대형MS를 함께 물리치는 등의 미션을 여럿이 함께 클리어하는 [협력]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작보다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니 친구들과 함께 뜨거운 배틀 로얄을 펼쳐보십시오.

구매자 전원에게 공략본 증정!!
모든 미션의 소개와 공략 및 기체의 특징을 총정리한 공략본을 구매자 전원에게 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