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Wonder Trip

건즈넷 0 1014 0
Rain Wonder Trip은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로 진출한 가수 '비'를 소재로 한 퍼스널 컨텐츠 입니다. 이 게임은 2장의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특별한 리무진을 타고 '비'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비'의 이야기를 듣거나 퀴즈를 풀거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등, '비'에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무진 안에서 '비'와 함께하는 둘만의 시간. 그럼, Rain(비)과 함께 신비한 여행을 떠나볼까요?
 


 


DISC 1

게임의 기본 화면은 '비'가 리무진의 시트에 앉아있습니다.
당신의 곁에 앉아있는 '비'와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방향키 중 하나를 누르면 메뉴가 표시되며 그에 해당하는 컨텐츠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만히 있어도 지루한 여행이 되지 않도록 종종 말을 걸어주는 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메뉴에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Super Rain TV, 비의 지금까지의 활동 내용을 볼 수 있는 Magazine과 Scheduler, 비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Radio, 비의 사진들을 볼 수 있는 Photo, 게임 중에 비가 이야기하는 장면들의 영상을 볼 수 있는 Movie, 게임 내에서 구매한 아이템들을 볼 수 있는 Collection 등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컨텐츠는 Super Rain TV라는 방송을 통해서 펼쳐집니다.
Super Rain TV는 모든 내용이 '비'(Rain)에 관한 내용을 채워져 있는 가상의 TV 방송입니다. 비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서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화폐를 얻을 수 있는 '퀴즈 빌리오네어', 비의 노래 'I do'를 이용해서 만든 짧은 에피소드를 감상하는 I do Theatre, 오늘의 행운의 얼굴과 포즈를 보여주는 Daily Horoscope, 홈쇼핑 형식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판매하는 Shop Shop Rain, 비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Sky Music Hour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새로 시작하면 컨텐츠가 얼마 없습니다만, 퀴즈 빌리오네어에서 문제를 풀어나가다 보면 계속 추가됩니다.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 의 모습을 찾아보세요.


DISC 2
 


두번째 디스크는 특전 DVD로서, 게임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상들의 제작과정과 '비'가 나오는 CF영상, 팬들에게 전하는 '비'의 메시지 등을 한 곳에 모아놓은 특전영상입니다.
DVD를 실행하면 게임 내에 사용된 사진, 동영상 등의 제작화면을 볼 수 있는'Making movies', 비의 메시지를 볼 수 있는 'Message from RAIN',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의 CF를 볼 수 있는 'CF/Freeway' 의 3가지 메뉴가 표시됩니다. 게임 제작 현장에서의 비의 생생한 모습을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