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스맥다운! 셧 유어 마우스

관리자 0 1,240 2007.09.04 16:40
최고의 레슬링 게임시리즈 스맥다운의 최신작

최고의 레슬링 게임시리즈 스맥다운의 최신작이 드디어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스맥다운시리즈 네번째 작품인 WWE™ 스맥다운! 셧 유어마우스는 이미 최고의게임성을 입증 받아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게임입니다
 
▶ 오랜 시간동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해주는 시즌모드
▶ 60명의 슈퍼스타!!
▶ 14개의 백스테이지
▶ 100개 이상의 경기타입!!

총 60명의 선수들이 등장!!
스맥다운4에서는 최고의 WWE™ 슈퍼스타들이 등장합니다.
영화배우, 레슬러로 활동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더락은 물론 80년대 최고의 인기 선수였던 헐크호건™, 차세대 거물 브록레스너™, 랜스스톰™, DDP™, 허리케인™ 등의 WWE™ 슈퍼스타들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시즌모드
스맥다운4의 시즌모드는 스맥다운 시리즈 중에서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시즌모드는 WWE™ 스토리 라인에서 일어나는 이벤트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WWE™ RAW브랜드와 WWE™ 스맥다운 브랜드 중에서 선택해야 됩니다.

시즌 모드는 총2년 동안 진행되며 한 달에 한번씩 열리는 PPV경기장들도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시즌 모드에서는 WWE™ 통합챔피온, WWE 인터콘티널 챔피온, WWE™유러피언 챔피온, WWE™ 태그팀 챔피온, WWE™ 하드코어 챔피온 등의 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밸트를 동시에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경기타입
새롭게 추가된 엘리미네이션 매치를 비롯해 철창 속에서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되는 헬인어 셀 매치, 총30명의 선수들이 등장하는 로얄넘블 매치는 레슬매니아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하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

총 17개의 경기장
WWE™ RAW, WWE™ 스맥다운, 히트와 총 13개의 PPV의 경기장들이 모두 등장합니다. 경기장에 따라서 조명이나 분위기도 완전히 달라져서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14개의 백스테이지
스맥다운4에서는 하드코어 매치를 위해 만들어진 총 14개의 백스테이지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경기중에는 다른 지역으로 이동도 할 수 있으며 락커룸, 보일러실, 주차장, 지하철 등의 다양한 백스테이지들이 존재합니다.

특정 구역에서는 주변 물건들을 이용해서 공격할 수 있으며 쓰레기통에 상대선수를 처박고, 유리창에 집어 던져서 유리창을 박살 낼 수도 있습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진정한 하드코어 레슬링을 체험 해보세요.

6명이 동시에 플레이 가능
스맥다운4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2 멀티탭을 이용해 총 6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