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레기온

관리자 0 1,024 2007.09.04 16:39
비극의 시작! 뒤바뀐 두 남자의 운명….
A tragedy, changed the destiny of two lives.
플레이어의 손끝만이 아니라 감정을 움직이는 “Emotional Action”
혼돈의 군대 「카오스 레기온」소환!


* 프롤로그
싸우는 것만이 자신을 찾는다는 남자가 있었다. 암흑의 인장의 숙명을 짊어지고 자신의 친구를 베어야 할 검을 손에 든 지크…

둘도 없는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고 세상의 금기에 다가서 추악해진 세상의 섭리를 파괴해야 할 검을 손에 든 드라크로와…

서로의 진실을 내걸고 교차하는 두개의 검에 운명은 무엇을 나타내려고 하는가….
 
* 게임명인 ''카오스 레기온''이란 주인공 지크가 조종하는 암흑[카오스]의 힘에 의해
나타나는 이형(서로 다른 모습)의 자들. 일시적인 혼을 얻어 주인을 수호하는 소환수 [레기온]을 말한다.
* 액션게임이지만 높은 퀼리티와 큰 스케일의 무대배경을 가지고 있기에 [판타지 오페라]라는 장르를 새롭게 시도하였다.
* 장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귀무자와 데빌 메이 크라이를 연상시키는 스피드 감 있는 전투신이 특징인 초대작 액션게임으로, PS2의 스팩의 한계까지 승화시킨 게임이다.
* 이 게임의 특이한 점은 자신의 동료가 되는 다종다양한 소환수 들을 주위에 배치하여 소환수들이 주인공의 움직임에 따라 창이나 활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방어해 주기도 한다. 검, 창으로 공격을 행하는 [근접격투타입]과 화살로 공격하는 [원격공격타입]을 행하는 2종류의 타입이 있다.
* 주인공 지크는 암흑의 인장을 조종함으로써 레기온을 소환하여 같이 공격을 행한다. 기존의 게임에 있었던 “뒤에서 엄호”를 하는 것이 아니라 레기온에게 지시를 내림으로써 다양한 컴비네이션 전투를 펼칠 수가 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