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스트라이크 - 오퍼레이션 피닉스

건즈넷 0 729 2007.09.02 16:30
과격파 테러리스트 조직이 주요 국가에 동시공격을 시작했다. 목적은 정부기관의 파괴를 통한 '전세계의 자유를 되찾는 것'. 시민들은 혼돈과 공포에 빠져들었다. 그런 상황에서 드디어 세계의 경제 및 군사 대국들이 긴급사태를 선언하고 나섰다. 이제 세계 평화는 군사적 제재를 가하지 않고서는 지킬 수 없게 된 것이다. 그러나, 이 긴급사태 선언의 이면에는 어떤 커다란 계획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 프로젝트의 이름은 '오퍼레이션 피닉스'. 세계 각국이 무기와 자원을 공유하고, 군사 기술을 교환하여 최고의 '대 테러리스트'군을 만들어 낸 것이다. 게이머는 에이스 파일럿으로서 최신예 헬리콥터 조종해서, 활주로 폭격이나 레이더 교란 등의 미션을 세계 각지에서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전세계 VS 테러리스트들 간의 전쟁은 시작되었다...
 
*상세정보*
* 실존하는 군사거점을 바탕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자세하게 재현된 군사 무기와, 장소에 따라 변화하는 고저차를 고려한 환경을 조합한 사실감 넘치는 전투
* 자신의 전투 헬리콥터에 탑재하는 폭탄과 무기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Hell-Fire 미사일부터 Shock-wave 폭탄, Chain-gun까지 다양한 무기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미션은 중동, 아프리카, 알래스카, 파나마 등 전세계의 주요 거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 게임 속에서 해가 저무는 등,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시간과 비, 눈, 안개, 사막의 모래폭풍이 긴장감을 더해 줍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