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막 : 지구를 지켜라 완전판

관리자 0 1,234 2007.09.04 16:24
타락해가는 지구의 사랑을 보다 못한 신들은 지구를 멸망시키자는 의견을 내는데... 아직 지구에 진실한 사랑의 남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랑의 여신 에비앙은 다른 신들의 의견에 반발한다. 이에 신들은 그녀에게 진실한 사랑을 증명할 수 있냐고 묻는 중 질투의 여신 데자와는 그녀의 자매 에비앙에게 재미있는 제안을 하기에 이른다. 그 제안은, 우주에서 가장 아릅답다는 사랑의 여신의 육체를 버리고 지구에 내려가, 지구의 사람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면, 지구의 진실한 사랑을 인정하겠다는 것이다. 이렇게 토막(사랑의 여신 "에비앙")의 지구를 지키기 위한 사랑의 모험은 시작된다. 주인공에게 주어진 시간은 3년, 3년 동안 사랑의 여신 토막을 사랑하는 것이 바로, 지구를 지키기 위한 당신의 사명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가장 처음으로 발매하는 국내 타이틀

* 단순한 리메이크가 아닌 ‘완전판’으로 원작에는 없었던 새로운 요소가 다수포함 (일본판의 PS2버전보다도 더욱 많은 내용 수록)
* 그간 다양했던 버전들의 결산, ( KAMEX 한정판 -> 토막: 지구를 지켜라 -> 토막: 지구를 지켜라 J에디션 -> 토막: 지구를 지켜라 PS2일본판 -> 토막: 지구를 지켜라 완전판 )
* 화분에 머리를 심은 캐릭터로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터페이스
* 상황에 따라 토막의 장소나 복장, 액세서리 등을 결정해 주고 토막을 직접 클릭함으로써 모든 파라메터 관리
* 토막은 보통상태, 불감상태, 건방상태, 뿅감상태, 삐짐상태등의 여러가지 상태에 따른 각각의 감정표현 또한 다양하여 실제 사람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
* 완벽한 완성도와 게임성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