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나이트 파이어

관리자 0 857 2007.09.04 16:18
제임스 본드가 되고 싶습니까?
세계 최고의 비밀 요원인 제임스 본드의 생애 최대의 위기가 James Bond 007: NightFire에서 벌어집니다. 아찔한 고층 건물 침투와 위험천만의 수중 미션을 완수하십시오. 그리고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본드 걸들과 은밀한 접촉을 유지하며, 새로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참가하십시오.
하지만, 예술의 경지에 오른 그래픽으로 묘사된 장비와 무기, 환상적인 게임 화면에 너무 오래 매혹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심지어는 우주를 무대로 펼쳐지는 위험 천만의 미션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말입니다
 
40년에 걸침 제임스 본드의 역사를 잇는 새롭고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마치 새로운 제임스 본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20가지가 넘는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미션을 통하여 액션, 은밀한 잠입, 드라이빙과 슈팅 등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남태평양의 섬에서 우주의 심연까지, 실로 다양한 지역을 무대로 게임이 펼쳐집니다.
매혹적인 여인에서, 제임스 본드의 목숨을 노리는 만만치 않은 실력의 악당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ston Martin V12 Vanquish™ 및 콘솔 버전의 게임만을 위하여 준비된 기종에 탑승하여 아찔한 차량 추격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Q 연구소가 개발한 10가지의 독특한 장비 및 최첨단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칭과 3인칭을 오가는 역동적인 화면 구도를 통하여 제임스 본드, 바로 여러분의 활약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10가지 이상의 멀티플레이어 맵을 무대로, 분활 화면을 이용하여 동시에 4명의 사용자가 전투 시뮬레이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