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 무한질주 2

관리자 0 1,278 2007.09.03 19:11
니드 포 스피드 : 무한질주 2는 여러분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의 운전석에 탑승하여, 놀라운 수준으로 완성된 다양한 코스들을 달릴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친구들이나 최대 7대의 인공지능 라이벌들과의 경주를 즐겨 주십시오. 그러나, 경찰의 추격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그들은 매우 똑똑하고,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신념을 갖고 일을 하니까요.

핫 퍼슈트 모드에서 여러분은 수많은 독특한 장소에서 법을 뛰어넘어 ‘궁극의 로드 레이서’의 타이틀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쉽 모드에서는 다양한 상황-그러나 공권력의 개입이 없는 상황-에서 세계 최고로 빠른 자동차들과의 대결을 벌일 수 있습니다. 운전을 배우기에 최적의 장소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로 이 곳에서 여러분의 스피드 욕구(Need for Speed)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이국적 차량이 20기종 이상 등장합니다. "Champion Road Racer", 그 영예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서로 다른 60가지의 레이스 이벤트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찰차와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구도. Ferrari™, Porsche 그리고 Lamborghini™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이국적 차량이20기종 이상 등장합니다. 시속 250km, 그 치명적인 스피드로 도로를 지배하십시오. “Champion Road Racer”, 그 영예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서로 다른 60가지의 레이스 이벤트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광원 효과와 사실적인 반사 효과가 차량과 트랙의 모습에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습니다. 차창을 때리는 빗방울에서 위태로운 산불까지, 그리고 작렬하는 태양에서 음산한 폭풍우까지, 예술의 경지에 오른 게임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속 160마일, 그 치명적인 스피드와 매력적인 차량으로 도로를 지배하십시오. 지름길을 찾아 거친 오프 로드를 질주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