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잔 : 언테임드

관리자 0 1,200 2007.09.03 19:00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친구, 타잔의 멋진 포효를 들으면 진정한 타잔 겜임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에 멋진 애니메이션 영상을 곁들여 한층 친근함을 주었다.
무엇보다, 사악한 과학자의 밀림파괴 음모로부터 정글을 구한다는 스토리나 잔인한 액션이 없고 절제되어있는 난이도 조절, 그리고 정감 있는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은 패밀리게임의 진정한 맛을 보여주는 추천 게임이다. 하지만 게임난이도나 멋진 그래픽은 게임매니아에게도 손색이 없는 게임이다.

전체적인 게임방법은 정글의 친구들을 가드너의 사악한 야망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타잔은 그가 가진 모든 능력-스피드, 힘, 민첩함을 끌어내야 한다. 그는 나무에서 나무로 건너 뛰며 나뭇가지에서 멋진 슬라이딩과 묘기를 부리고 갇힌 동물을 구해내야 하며 울창한 정글 숲을 날아다녀야 한다.

때로는, 거친 급류를 타기도 하고, 위험한 늪지대를 건너기 위해 큰 새를 포획하여 수상스키를 타기도 하고, 까마득한 절벽에서 멋진 다이빙을 해야 할 때도 있다. 정글 생활에 평화를 되찾아오기 위해 타잔은 그가 가진 동물적 감각과 직감과 정글을 활용하는 기술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또한, 미친 과학자의 숨겨진 야심을 모두 파악하기 위해 흘린 필름을 모아야 한다.

물론, 이런 임무에 정신이 팔려서 타잔 고유의 멋진 액션을 하지 못한다면 이 게임을 해봤다고 할 수 없다. 고난위도 액션을 통한 포인트로 보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끝없이 펼쳐지는 정글의 멋진 배경만으로도 놀랄 것입니다.
 
고난이의 액션 : 번지점프, 수상스키, 격렬한 파도타기, 파워 슬라이딩 등. 늪, 코끼리 묘지 등에서 펼쳐지는 15가지의 광대한 모험. 3D 정글배경의 그래픽 세계 2가지 게임모드

스토리 모드 : 타잔의 능력을 발휘해 임무를 완수하며 정글을 구해야 한다. 번지점프를 보너스로 즐길 수 있다.
터크의 도전모드 : 도전을 성공하게 되면 새로운 캐릭터와 액션을 보너스로 즐길 수 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