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젝스 플러스

관리자 0 1,033 2007.09.03 09:33
22세기. 인류는 무한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마법]의 이론화에 성공, 과학은 전 세계적인 금지사항이 되었다. 그러나 인류의 욕망은 끊이지 않고, 금단의 생물병기 [기어]를 탄생시키고 말았다. 그러던 어느 날, 종래에는 없었던, 강력한 전투능력과 확고한 의지를 가진 [저스티스]가 출현, 기어를 쫓는 인류에게 선전포고를 하기에 이른다. 기어에 대응하기 위해 조직된 [성 기사단]의 힘이 더해져, 결국 [저스티스]는 [차원]에 봉인된다.
그러나 [저스티스]의 부활을 꿈꾸는 세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자,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국제 연합은 [제2차 성 기사단]을 결성할 준비를 하게 된다. 2180년, 이 기사단을 뽑고자 실시된 무도 시합 중에 [저스티스]는 파괴되고, 그와 함께 활동력을 잃어 버린 기어들은 하나 둘 처분되어갔다. 얼마간 인류는 평화를 맛보는 듯 했다….

그러나 1년이 채 지나기 전, 모두 처분되었으리라 생각했던 생체병기 기어가 A국에서 발견이 되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기어란 본래 명령 없이는 움직일 수 없음에도, 발견된 기어는 이상하게도 자체적으로 활동이 가능한 엄청난 전투력의 소유기체라는 정보에 인류는 다시 한번 공포에 떨게 된다. 다행히 [저스티스]에게 기억을 소거 당해, 일반 시민들에게 어떠한 피해를 주지 않고 있었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인류는[기어]를 처분하려 시도 하게 된다. 그러나 매번 [기어]의 놀라운 전투력에 병력만 희생 할 뿐 아무런 소득이 없자, 곧 지도자들은 그저 보호관찰을 하자는데 입을 모은다.
하지만 만일 [기어]가 기억을 되찾아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게 된다면 엄청난 재앙을 불러 일으킬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 그 우려와 걱정은 가시지가 않았다.
이렇게 되자 그 생존기어를 보호하고 있는 A국은 보호관찰 체제에 있는 그 [기어]를 제거하는 사람에게 500만 골드 달러를 포상하겠다는 공문을 올리게 된다...
 
*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눈의 즐거움!! [애니메이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동작의 2D]
-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화려한 필살기들과 놀라운 몸동작
- 자신의 기분에 맞춰 원하는 캐릭터의 의상 색 선택 가능(총 열 한가지 색상!!)
- 화려한 애니메이션처럼 펼쳐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만의 일격 필살기!!


*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한글화!! [200% 한글화, 스토리모드의 재미!]
- 텍스트, 음성, 그래픽, 매뉴얼의 완벽 한글화.
- 1:1 성우채용으로 살아 숨쉬는 캐릭터 재현!!
국내 초호화 성우진 [강수진,노민,유해무외 다수]에 의한 100% 한글 음성.
- 재치 넘치는 도발의 대사와 승리 후의 멋진 대사들!!
- 스토리 모드의 완벽한 한글화로 재미 100배!!

*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각종 필살기를!! [트레이닝 모드에서 연습을!]
- 전 캐릭터의 일격 필살기, 각성 필살기 등이 거의 동일한 조작!!
골치 아프게 기술표 외우기는 끝~~!!!
- 연습모드에서 고수가 될 때까지 끝없이 연습!!
(커맨드 조작이 화면상에 표시된다!! 하나씩 따라 해 보면 당신도 어느 샌가 고수!)

● 매니아를 위한 수많은 일러스트 추가!! [갤러리 모드에서 미션을 완수하라!]
- 각종 일러스트 대회와 응모의 수상작들을 수록!(일본 현지 작품들)
- 작품을 보기 위해선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라!!(다양한 미션을 통해 도전욕구 충전!!)

● 신나는 록음악의 세계[BGM만 따로 듣기도 가능!!]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