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2

관리자 0 1,322 2007.09.03 07:10
장대한 역사 환타지! 신세기 대전 엔터테인먼트 제2탄때는 한제국말기 사랑을 위해 사는 청년 유비와 야망을 안고있는 사관 조조전란의 속에서 만난 2명은 각각의 운명에 이끌리는 대로 서서히 결전의 장소에…

자신을 걸고 전장으로 달려가는 용장들.. 천지를 뒤흔드는 요술을 사용하는 군사들,격동의 시대에 휩쓸리면서도 강하게 살아나가는 여인들 두 영웅의 격돌을 그린 장대한 역사 환타지보다 더 다이나믹하게, 보다 더 드라마틱하게!

한 지방의 영주 유비는 연인, 초선을 구하기 위해서 무적 조조군단과 전투를 시작한다! 격돌하는 대군. 여기저기 작렬하는 요술. 기상천외한 신병기. 그리고 자신의 명예를 걸고 전장을 헤쳐나가는 용장들! 운명의 미소를 짓는 것은 사랑을 위해 사는 유비인가? 아니면 패도를 걸어가는 조조인 것인가?

본작은 삼국지를 모티브로 사람과 전투를 테마로 한 오리지날 스토리를 이용한 역사 드라마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전작 결전을 훨씬 능가하는 다이나믹한 전투 씬과 아름다운 영상과 음향 그리고 드라마틱한 연출은… 플레이어를 장대한 역사 환타지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코에이가 총력을 다해서 만든 이번 프로젝트는 21세기의 막을 여는데 어울리는 신세기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훨씬 다이나믹하게!!! 장대한 전투 씬을 실현하는 신 군단제어엔진! 코에이의 독자적인 기술 [군단제어엔진]이 훨씬 진화. 플레이 스테이션2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해서, 전작의 5배, 약500배 규모의 대전투를 실현했습니다.

거기다 진형요소를 탑재해서, 훨씬 리얼한 전투씬을 연출했습니다. 플레이어의 개입이 가능해져 현장감을 연출하는 박력 넘치는 전투 씬!! 본작 에서는, 리얼타임으로 전개하는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직접 참여하는 것이 가능해져서, 현장감 넘치는 전투 씬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계략, 요술 같은 특수전술을 사용하면서, 박력감 넘치는 씬을 볼 수 있습니다.

전술을 사용하는 풍부한 전장 !! 보통 들판전투 이외에도, 공성전, 수상전이 추가되서, 전투 스테이지는 전작의 약3배! 들판전투에서는 기병이나 연노병, 코끼리병등과 같은 다채로운 병과의 활약으로 공성전에서는 비책이나 신무기에 의한 경쾌한 파괴가 벌어지고, 수상전에서는 이동하는 배의 위에서 스릴링한 집단전이 재현되었습니다.

훨씬 드라마틱하게!!! 삼국지를 모티브로 한 [사랑과 전쟁]의 오리지날 드라마! 오랜 기간 [삼국지]를 개발해 온 코에이이기 때문에 가능한 오리지날 스토리-. 유비,조조의 두 영웅의 전투에 미인 초선,천하무적의 호걸 관우와 장비등등…개성이 넘치는 등장인물들과의 사랑과 전쟁의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풀 보이스 풀 3D모션에 의한 게임진행!!게임은 스토리 드라마의 부분은 물론 군의와 정략,전후처리 등도 풀 보이스,풀 3D모션으로 드라마처럼 전개됩니다. 게임과 영화가 만난 듯한 화려한 엔터테인먼트를 실현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