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서바이버 3 : 디노 크라이시스

관리자 0 1,178 2007.09.03 07:05
건 서바이버 2 바이오 하자드의 좀비에서 이제는 건 서바이버 3 디노 크라이시스의 공룡들을 해치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예전처럼 정해진 대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건 컨트롤러로 직접 탐색을 할 수 있어 전작보다 더욱 어드벤처 성이 강해졌으며 그래픽 면에서는 디노 크라이시스 2에 비해 공룡들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되었다. 3차원의 세계로 이동한 주인공의 살아 남기 위한 생존게임이 여기에서 시작된다.
 
* 전략성, 다채로운 액션요소가 다양하게 포함된 스테이지
- 게임은 낙하산 강하에서 시작되어 정글, 스니킹, 카 체이스의 액션과 급류와 사막, 계곡 스테이지 등 다양한 필드가 등장! 백악기(白堊紀)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서바이벌 게임이 전개된다! 

* 다양한 총을 이용한 액션을 철저하게 추구
- 머신 건과 스나이퍼 라이플을 상황에 따라 사용한다. 연사와 저격의 재미를 추구한 본격파 건 슈팅 게임. 기본적인 건 플레이는 물론 원거리, 근거리, 공중에서 지상까지의 3D 만의 입체적인 건 슈팅 플레이도 철저하게 추구하였다!!! 

* 건 스위칭 시스템(저격의 긴장감, 연사의 상쾌감)
- 게임 중 리얼타임 건 스위칭 시스템을 사용하여 백악기의 적을 괴멸시킨다. 연사가 가능한 머신 건, 원거리의 적을 저격할 수 있는 스나이퍼 라이플 그리고 적을 단숨에 없앨 수 있는 그레이드 건. 살아 남기 위해서는 그 장소의 상황을 적합한 총을 선택하여 빠른 판단력이 필요하다. 

*  동체탐지기로 보이지 않는 적을 빠르게 탐지
- 플레이어 진행방향의 일정 거리 내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을 탐지할 수 있는 기기. 자신의 시야가 미치지 못하는 곳과 사각지대에서 공격해오는 적도 탐지할 수가 있어 이 탐지기로 플레이어는 실제로 보이지 않는 적과 조우하게 된다. 적을 탐지하였다면 원거리에서 스나이퍼로 저격하여 적의 수를 줄인 뒤, 격렬한 접근전을 준비한다. 이 동체탐지기를 눈, 귀 이상으로 능숙히 사용하는 것이 살아 남기 위한 최저조건이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