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스타일

관리자 0 1,160 2007.09.03 06:46
최고의 모터X레이싱의 세계-그래, 한번 미쳐보는 거야!!!
두려움은 잠시 접어두십시오. EA SPORTS BIG™이 준비한 환상의 모토크로스가 여러분 눈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힘차게 게이트를 나서, 바이크의 출력을 최대로 올리고, 하늘 끝까지 솟아오르십시오. 그리고 아찔한 묘기들을 선보이십시오. 온 세상이 여러분에게 환호할 것입니다. 프릭 스타일(Freekstyle), 그 짜릿한 경험을 맞이하십시오.
 
* MOTOX 레이싱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EA SPORTS BIG의 프릭 스타일(Freekstyle)만이 제공하는 최고의 사실성과 박진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아찔한 지형으로 이루어진 아홉 가지의 서로 다른 무대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McMets, Cordova, Mulisha Air, Superfly, Executioner 및 360 등 100 가지가 넘는 트릭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트릭들을 연달아 구사하는 콤보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십시오.
* 프리스타일의 대부라 불리는 Mike Metzger, Metal Mulisha의 지도자인 Brian Deegan, Leeann Tweeden, Stefy Bau, Clifford “The Flyin Hawaiian” Adoptante, Jessica Patterson, “Mad” Mike Jones 및 Greg “Albee” Albertyn 등 여덟 명의 쟁쟁한 라이더들이 실제의 모습과 레이스 스타일 그대로 게임 속에 등장하고 있습다.
* 서킷, 싱글 레이스, 프리스타일 및 프리라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혁신적인 스코어 계산 시스템에 의한 게임 플레이를 통하여, 누구라도 두려움을 잊은 바이크의 영웅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 폭발적인 게임 사운드트랙은, 듣는 것만으로도 컨트롤러를 쥔 손에 땀이 배고, 심장이 쿵쾅거리는 것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