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지 레이서 타입 4

건즈넷 0 1,177 2007.09.02 17:01
R4 - Ridge Racer Type 4는 1998년 12월 3일 일본에서 발매되어 100만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로서 PlayStation 최고의 레이싱 게임으로 인기를 그 명성을 확인했습니다.
Assoluto, Age Solo, Lizard, Terrazi 등의 4 개의 세계 유수의 레이싱 카 제조사가 참여하여 각각 특색있는 성능을 지닌 자동차를 선보입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오프닝 동영상 뒤로 손에 땀을 쥐게하는 레이싱이 시작됩니다.
PlayStation 으로 4편 까지 제작된 Ridge Racer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R4는 훌륭한 그래픽과 레이싱의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대작 게임입니다.
한번 듀얼쇼크를 잡으면 실감나는 레이싱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등과 헤드라이트 불빛에 젖어있는 한밤 도심가를 전속력으로 질주하는 레이서가 되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실적인 광원처리와 원근감이 느껴지는 사운드 효과 등은 레이싱의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초급 2개, 중급 2개, 고급 4개의 코스에서 입상하면 그랑프리 모드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한두 코스는 조금만 연습하면 클리어할 수 있겠지만, 마지막 결선 4라운드는 높은 인공 지능을 가진 경쟁자들과 상당한 난이도의 코스에서 승부해야만 합니다.
이 8개의 코스들은 한번쯤 달리고 싶은 아름다운 코스지만, 레이서 세계의 비정함은 그 아름다움에 심취할 여유를 주지 않습니다.

전속력으로 달려 우승하십시오.
쉽지는 않겠지만, 진정으로 어려운 코스 위에서 세계 최고의 레이싱 카를 운전하여 승리하는 그 짜릿한 기분을 느껴보십시오.
 
*상세정보*
* 한편의 영화와 같은 뛰어난 퀄리티의 오프닝 동영상

* 빠른 스피드, 드리프트 코너웍 등 게임성의 강화로 짜릿한 레이싱의 재미를 선사함

* 8개의 서로 완전히 다른 코스에서 벌어지는 질리지 않는 레이싱의 재미

* 그랑프리, 타임 어택, VS 배틀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함

* 드리프트, 그립 주행 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있는 충실하게 한글화된 매뉴얼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