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리버 2

건즈넷 0 1,195 2007.09.02 16:57
…[노스고스]의 지배자 [카인]의 아들인 뱀파이어 [라지엘]은 그의 능력을 두려워한 나머지 자신을 처형한 아버지에게 복수하기 위해 수백년만에 부활한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흐르는 동안 세계는 황폐해졌고, 라지엘의 동포들도 추한 모습으로 변모해 갔다.
현재와 과거, 물질세계와 정신세계를 오가며, 모든 장벽을 넘어서 카인에의 복수를 꿈꾸는 사이에, 라지엘의 모험은 노스고스의 수수께끼를 푸는 영웅의 여정으로 변화해 간다…
 
*상세정보*
* 중후한 분위기의 중세 유럽풍의 그래픽
고딕풍의 장엄한 세계를 Playstation2의 세밀한 그래픽으로 표현. 광대한 3D 배경이 풍부한 지형 변화를 보여준다.
* 과거와 현재, 물질세계와 정신세계를 오가며 수수께끼를 해결
노스고스의 과거의 각 시대에는 이 세계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숨겨진 의문을 찾아내라. 물질세계와 정신세계, 두 세계는 밀접한 연관이 있다. 어느 한 쪽의 세계에서 길이 막혔을 때는, 다른 쪽 세계에 돌파구가 있을지도 모른다.
* 수많은 종류의 몬스터가 등장
각 시대에 따라 고대종족, 뱀파이어, 뱀파이어헌터, 고스트, 다른 차원에서 온 악마 등 수많은 몬스터가 등장한다.
* 제거한 적으로부터 영혼을 빼앗아라!
한번 죽음을 맞이했다가 부활한 라지엘은 자신의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쓰러뜨린 몬스터로부터 영혼을 탈취하여 에너지를 보급해야 한다. Playstation2 DualShock에 맞추어 기획된 Lock-on 시스템은 쾌적한 조작을 도와준다. 소울리버의 독특한 전투 시스템은 이후 많은 액션 게임의 개발자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