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트리트 Vol.2

관리자 0 1,944 2007.09.04 17:37
앞으로도 계속'길거리 농구의 지존'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면, 이런 '뉴-스타일 바스켓볼'을 하루라도 빨리 익혀야 할 겁니다. 왕년의 전설부터 차세대 스타까지, NBA의 수많은 별들이 NBA 스트리트를 경험하기 위해 우리 동네를 방문한다는 사실!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서 갈고 닦은 강력한 파워 덩크와 송곳 같은 패스, 현란한 드리블과 화려한 개인기로 NBA의 귀하신 분들의 입을 딱 벌어지게 만들어 주십시오. 그 친구들의 영역은 환한 조명 아래 번들거리는 NBA 코트까지라는 것을, 그리고 이 거리의 주인은 누가 뭐래도 여러분이라는 것을 멋진 플레이로 증명해 보이십시오.
 
 
 
사상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 총출동
닥터 J, 매직, 버드, 윌트, 모제스 등 NBA 역사를 빛낸 전설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왕년의 유니폼, 한창때의 실력, 그리고 우리가 기억하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아메리카 최고의 스트리트 코트 재현
Soul in the Hole, Rucker Park, The Cage 등 11곳에 이르는 스트리트 농구 명소의 모습과 분위기가 조금의 모자람도 없이 생생하게 그려집니다.
이것은 차라리 예술이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는 싶은데, 남들 다 하는 덩크, 드리블, 패스만으로는 어딘가 부족하지 않겠느냐고요? 그렇다면 NBA 스트리트 2가 제공하는 멋진 개인기로 거리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십시오.
레벨 2 게임브레이커 시스템
게임브레이커라고 다 같은 게임브레이커가 아닙니다. 게임브레이커를 모았다가, 일순간에 코트 위에 쏟아 부으십시오. 차원이 다른 레벨 2 게임브레이커로 경기를 확실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즐기는 NBA 스트리트 2
인공 지능이나 친구를 상대로 한 게임은 이제 시시하다고요? 그렇다면 그들과 팀을 이루어 세계 최고의 스트리트 농구 팀을 상대하십시오. (1-4명 동시 플레이 지원)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