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

관리자 1 1,428 2007.09.04 17:34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테일즈 오브 이터니아”에 계속된 시리즈 최신작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 2”. 전편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의 세계관을 이어받으면서도 등장 캐릭터나 시나리오는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전편의 영웅 스턴과 용사들의 활약으로 믹토란을 쓰러뜨린 후 18년. 세인갈드 왕국의 크레스타라는 마을에서, 그 옛날 이 나라를 구한 영웅 중의 한 사람, 루티의 아들 카일이 살고 있었다. 카일은 아버지의 얼굴을 본 적이 없었다. 어머니 루티는 아버지에 대하여 그다지 이야기해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카일은 아버지가 스턴이라는 것을 믿고 있었다.
그리고, 언젠가 자신도 아버지와 같은 영웅이 될 것을…
 
*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역대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면밀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개성이 풍부한 등장 인물이 더욱 TOD2를 더욱 완벽한 작품으로
만들어냅니다.

* 완전 한글화! 한국의 유명 성우들을 기용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 방대한 스케일, 통쾌한 액션을 보여주는 전투 씬과 화려한 에니메이션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직관적이고도 화려한 전투 시스템, 손 끝으로 그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거의 로딩이 없어진 화려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 난이도를 고를 수 있어 초보자도 “테일즈 오브”의 진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스크린 채트” 등의 시스템을 통해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대화를 즐기며, 이야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 감미로운 배경 음악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보는 이의 감동을 자아냅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오동동11 2008.07.29 10:59
당점1등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