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배스 피싱 탑 앵글러

관리자 0 1,484 2007.09.04 17:04
자연현상을 완전히 재현한 박력 넘치는 리얼 배스 피싱 게임 한국에 등장!

시간의 흐름에 따른 햇빛의 변화는 물론, 주변 날씨와 수면의 물결 등도 리얼타임으로 변화.

간단한 조작으로 리얼하고 박진감 넘치는 낚시를 즐길 수 있는 PS2용 본격파 낚시 게임, 국내 첫 발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낚시 게임이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 배스 피싱의 본고장 미국의 배스 피싱 대회를  재현해놓은 토너먼트 모드,
제한시간 내에 얼마나 높은 스코어를 따내는가를 겨루는 아케이드 모드, 스스로의 기량을 연마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환경을 자유로이 설정하여 연습을 겸한 유유자적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프랙티스 모드. 이상 4가지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래픽 물 밖은 물론 물 속까지, 각종 물고기는 물론 플레이어(낚시꾼)까지  섬세한 리얼타임 폴리곤으로 표현.
특히 낚시게임의 퀄리티를 결정짓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물 속 풍경의 아름다움과 낚시터의 정취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훌륭히 표현.
게다가 계절이나 시간에 따라  그 풍경이 바뀌며, 아침에 내리던 비가 점심 무렵에 개는 등, 리얼타임으로 날씨가 변화하기까지 합니다. 누구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이 게임은 방향버튼과 결정버튼( 버튼)만으로도 얼마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코어유저부터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중장년층까지 포용할 수 있는 장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손에 착 달라붙는 조작성과 듀얼쇼크의 진동기능을 통해 진짜 낚시를 즐기는 듯한 박진감과 현장감, 낚시  그 자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놀라운 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손에 찌릿찌릿한 감촉을 전달받으면서 대어를 낚기 위해 낚시대를 이리저리 움직이는 맛은 단연 최고입니다. 박력과 긴장감 넘치는 파이트신 플레이어는 배스가 잘 물법한 미끼를 선택하거나 입질이 더 잘 되는 곳을 찾아 장소를 옮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목 좋은 자리를 잡아 루어를 던지고, 이윽고 배스가 플레이어의 미끼를 물면 그때부터 이 게임의 진정한  승부가 시작됩니다.
화면이 2분할되면서 물  밖의 상황(낚시꾼)과 물 속의 상황(배스)을 동시에 표시하는 초박력의 파이트신에서 유저는 진정한 낚시게임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아스키사의 낚시 콘트롤러(つりコン)에도 대응하며, 낚시 콘트롤러를 사용할 경우 재미와 현실감은 극한까지 올라갑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