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브라보뮤직

관리자 0 1,349 2007.09.04 16:51
지휘자가 되어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음악 액션 게임 “브라보 뮤직” 시리즈의 최신작! “브라보 뮤직”은 음악이 가진 근본적인
재미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형태로 접근한, 새로운 음악 액션 게임입니다. 2001년 일본에서 처음 발매한 후 시리즈가 3부작이 출시된 후
일본 내에서 예상 이상의 큰 반향으로, 화제를 일으킨 작품입니다. 전설의 책에 담긴 수 많은 명곡들을 훌륭히 연주하여 음악의 힘을 모아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주인공 택트의 유쾌한 지휘자 수업! 총 65곡의 주옥 같은 명곡이 훌륭한 사운드로 가득 들어 있습니다.
 
 
 
클래식 명곡에 맞추어 박자와 음의 강약을 조작하는 간단하고 유쾌한 게임입니다.
오케스트라의 악곡 외에, 베토벤의 [월광].[터키 행진곡] 등의 피아노곡 등을 포함하는 주옥같은 명곡이 모두 65곡이나 수록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음질로 현장감을 보다 더 느끼게 해주며, 연주할 때의 쾌감도 한층 더 해줍니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게임으로 안성맞춤이며, 어린이들도 할 수 있는 [어린이 모드]가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 모드]는 어린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음성도 한글화되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커플 모드]에서 지휘자와 연주자가 되어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으며, 연주 결과에 따른 랭킹도 매겨집니다.
[프리 플레이 모드] 등을 통해서 자신 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클래식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