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비

관리자 0 436 2007.09.04 16:42
지금도 세계 곳곳에서는 크고 작은 분쟁들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이를 먹이 삼아 자라나고 있는 ‘악(惡)’은 어딘가에 존재하기 마련. 역사의 이면에서 이들과 싸우며, 위태롭기 만한 세계의 밸런스를 지키고 있는 세력이 있었으니 그들이 바로 닌자집단. 바로 「시노비(忍)」다.

때는 21세기 초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지닌 대지진이 느닷없이 도쿄를 강타, 도시는 한 순간에 폐허가 되고 수도로서의 기능은 완전히 상실하었다. 조사에 따르면 수수께끼의 음양사가 이곳을 기점으로 결계를 치고, 「식신(式神)」을 소환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펼쳐진 결계와 끝도 없이 몰려오는 수수께끼의 괴생물 식신의 무리에게는 최첨단 병기마저도 전혀 통하지 않았으니 이때, 수도탈환에 명을 받은 한 명의 시노비가 일어선다. 그의 이름은 호츠마(秀眞). 최고의 시노비집단,「오보로(朧)」일족의 당주. 호츠마는 우두머리의 증표인 비검「아쿠지키(惡食)」를 차고, 한 때 도쿄라 불렸던 폐허의 중심부에 홀연히 날아드는데.
 
 
시노비(忍)는……?!
액션 게임매니아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충격을 남긴 세가의 닌자액션 시리즈 ’시노비’.
그 전설의 명작의 속편이 PlayStation 2라는 날개를 달고 7년여만에 부활했다! 보다 현란하고 스피디한
액션으로 무장하고 우리 곁에 등장한 새로운 스타일의 3D액션. 시노비!
액션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제시한다.
세가 최초의 Playstation2 오리지널 신작. 드디어 등장!
2001년 초, 드림캐스트의 철수와 함께 멀티플랫폼 전략을 발표한 세가.
그 후 세가만의 독특한 게임성을 가진 소프트들이 대거 출시되었지만 ‘시노비(忍)’는 단순한타기종 이식작이나 리뉴얼작이 아닌 PS2만을 위한 최초의 오리지널 작품이다.
숙명을 짊어진 사내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틱 스토리 플레이어가 직접 만드는 현란한 공격연출시스템! 살진(殺陳) 환상적인 잔상을 남기며 적의 공격을 피하는 스텔스 대시!
벽달리기! 2단점프! 공중대시! 현란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하이스피드 닌자액션게임의 결정판!

Author

Lv.10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27,800 (68.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