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마비노기

관리자 0 2,545 2007.02.23 15:54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가 나를 기억해 준다면? 그들과 사랑에 빠질 수도 있을까?
마비노기 세계의 캐릭터들은 플레이어를 기억합니다. 친분 정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고 도움을 준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상의 캐릭터와 여러가지 방법으로 친해질 수 있고, 비밀을 나누는 친구가 될 수 있어요.

모르면 배우자! 어디서? 학교에서!
학교를 다니면 스킬을 쉽게 배울 수 있답니다. 처음에 필요한 전투 스킬은 일단 스킬을 배우면 그것을 수련하는 것은 당신의 몫! 어릴 땐 학교에 다니면서 스킬을 익히고, 커서는 세계를 누비며 모험도 즐기세요!

그녀의 부탁을 들어줄 때 살짝 지었던 미소를 잊을 수 없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들 자신의 일 때문에 정신없이 바쁘답니다. 만약 무엇이든 일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들에게 이야기를 걸어보세요. 이들이 부탁하는 일을 열심히 해주면 일에 맞는 댓가를 받는 건 물론이고, 이들이 당신을 대하는 태도도 점점 친근하게 바뀔 겁니다.

내 옷은 내 손으로 만들자!
마비노기의 세계에서는 양털을 깎고, 실을 뽑고, 천으로 옷까지 만들어 직접 입을 수 있답니다. 모든 생산 활동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채집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이리저리 움직이는 양을 붙잡아서 삭삭 양털을 깎으면, 성공하는 순간 기분이 좋아서 가벼운 춤이라도 추고 싶어지지요! 양털만이 아니라 나무를 패서 장작을 만들고, 젖소에게서 우유를 짜고, 철광을 파서 철광석을 뽑아내는 등, 여러가지 즐거운 행동들이 가능하답니다.

아름다운 화음으로 당신의 영혼을 치유해줍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들려주고 싶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마비노기에서는 스스로 작성한 악보를 직접 연주할 수 있습니다. 작곡 스킬을 배워서 스스로 작곡한 악보를 다른 사람에게 연주를 부탁할 수도 있고, 악기를 들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악기 연주 스킬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악기를 연주할 수도 있지요. 때로는 음역과 음색이 서로 다른 악기들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함께 합주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합심해 커다란 콘서트를 여는 것은 어떨까요?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