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카본

관리자 0 2,620 2007.05.31 14:28
게임설명

레이싱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밤의 황제

전 세계적으로 1500만장 이상을 판매한 EA 레이싱 게임의 명가 NEED FOR SPEED의 신작 Carbon이 출시되었습니다. 카본은 전작들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 받은 채 밤의 배경만을 특징으로 하여 레이서들의 계곡 질주 본능을 잘 살린 게임입니다. 현실감 넘치는 레이싱과 게임만의 아케이드성을 적절하게 MIX된 재미를 마음껏 느껴보세요.

게임특징

* 야간의 그래픽 스타일
밤만을 배경으로 하는 카본의 게임 배경 디자인을 게이머들을 더욱 더 레이싱에 매료되게 만듭니다. 세밀하게 표현된 도시 곳곳의 디테일 그리고 네온싸인의 조명과 밤하늘의 매력을 만끽하세요

* Survive the canyon
여러 새로운 계곡 코스가 update 되었습니다. 직선 주로에서 달리는 타 레이싱 게임과는 다르게 진정한 코너링과 드리프트를 뽐내면서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독특한 튜닝 시스템
25개 이상의 실제로 존재하는 자동차를 자신의 마음대로 튜닝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레이싱을 펼칠 수 있습니다.

* 오로지 1대밖에 없는 자신만의 자동차
희귀한 그래피티 로고 및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의 필채를 자동차에 덧 입혀서 자신만의 자동차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운드트랙에 있는 여러 곡들을 자신의 스타일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모드
도심 속의 경찰차와의 추격전 및 시뮬레이션 모드 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

* P2P 온라인
인터넷이 연결된 어디에서라도 IP 대전을 통하여 상대방과 온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 운영체제: Windows XP/2000
* CPU: 1.2GHZ
* 메모리: 256MB이상의 RAM
*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3GB 이상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 그래픽 카드: Direct X 9.0c와 호환 NVIDIA GeForce 4Ti, GeForce FX시리즈, 6200이상, ATI RADEON 7500, 8500, 9000시리즈, X 300이상의 칩셋을 지원하는 32MB이상의 비디오 카드
* CD/DVD-ROM: 8배속 이상의 CD/DVD ROM 드라이브
* 사운드: Direct X 9.0c와 호환 사운드 카드
* 기타: 키보드, 마우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