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000 : 다크 크루세이드 한글판

관리자 1 4,285 2007.07.29 06:01
2004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워해머 던 오브워의 2번째 확장팩으로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텐드 얼론 확장팩입니다.
은하계 저편의 끝에서 잊혀졌다고 여겨지던 멸망한 타우 왕국, 그리고 행성 탐사중 우연하게 고대의 잠에서 깨어난 네크론 종족, 네크론 세력이 크로노스에 돌아옴에 따라 기존의 거대 세력의 이목을 받게 되어 크로노스의 전투는 점점 격렬해져갑니다. 7가지의 특색있는 종족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크로노스 행성을 정복해 보십시오. 전투의 패자는 어느 쪽이 될까요.

게임의 특징

새롭게 추가된 [타우/네크론] 종족
각자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무기, 기술 및 독특하고 독자적인 특징을 지닌 종족입니다.
장대한 신규 싱글 플레이 캠페인
기존의 세력들과 신규세력을 합쳐 총 7가지 종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캠페인 또한 흥미만점!
일직선 진행이 아닌 다채로운 시나리오
크로노스 행성을 정복함에 있어 각기 다른 종족의 시점에서 비춰지는 전장 (총 7종류의 싱글 캠페인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커스터마이징
플레이어는 병력만 컨트롤하는 것이 아입니다, 병력의 외관과 기술은 커맨더 유닛의 성장에 따라 여러 가지 영향을 끼치며 성장해나갑니다.
강화된 멀티플레이어 캠페인
새로운 12가지 추가 멀티 플레이 맵에서 크로노스의 패자가 되십시오, 최대 8명까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전투에 대한 통계는 공식 홈페이지(www.dawnofwar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오브워]를 통해 한편의 대 서사시를 창조하십시오
수백의 유닛이 벌이는 치열한 전투는 이미 영화 그 자체, 집단 전투의 즐거움을 발견하실 수 있으십니다.
혁신적인 확장팩
스탠드 얼론으로 제작되어 원본 없이도 [다크 크루세이드]를 단독으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던오브워], [윈터 어썰트]를 통해 더욱 풍부한 게임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사양 ]
2.4 Ghz 이상의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56MB
DirectX 9.0 호환의 사운드카드
DirectX 9.0호환의 Geforce 3 이상등급 비디오 카드
3.5 GB 이상의 하드 여유공간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pc게임초전문가 2007.08.07 16:25
z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