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2

관리자 1 4,943 2007.05.31 13:35
게임설명

진정 우수하다면, 특수부대에 지원하라!

배틀필드 2 확장팩 스페셜 포스는 전세계의 가장 전략적인 요지에서 벌어지는 숨은 전쟁을 리드하게 됩니다. 저녁 뉴스에서는 절대 공개되지 않는 숨겨진 내전과 무력 충돌의 현장을 경험해 보십시오. 배틀필드 2 스페셜 포스는 육, 해, 공 의 최신 무기와 장비로 가득한 긴장감 있는 온라인 전투에서 여러분을 최고의 특수부대원 혹은 반란군이 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비밀의 부대들은 실제 특수부대의 소형화기, 향상된 기계류로 가득한 무기고, 야간 침투 작전 등을
통해 새로운 세계 질서를 위한 여러분의 전투에 다양한 무기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게임특징

* 새로운 특수부대
세계의 가장 우수한 특수부대의 일원이 되십시오. 자체의 무기고와 전술을 가진 미국의 SEAL, 영국의 SAS, 러시아의 Spetsnaz, 중동의 MEC 특수부대와 반군, 그 외의 반란군 부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 확장된 8개의 지역
특수부대를 위해 추가된 새로운 8개 지역을 통제하기 위해 배틀필드 2 에서 익힌 여러분의 전략과 전술을 마음껏 발휘해 보십시오.

* 특수부대의 탈것들
사막용 차량, 사륜구동 오토바이, 제트스키, 아파치 롱보우 헬기를 비롯한 새로운 탈것들을 운전해 보세요.

* 침투를 위한 특수장비
배틀필드 2 스페셜 포스에서는 특수부대의 주요 작전인 침투를 위한 특수장비로 외줄도르래, 갈고리, 최루탄, 섬광탄을 제공합니다.

* 암흑 속의 작전
눈부신 섬광과 어두운 조명 환경은 여러분이 전장속에서 은밀한 작전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야시경을 착용한 적들로부터 숨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입니다.


제품사양

- 운영체제: Windows XP(32-bit)(Windows 2000/98/ME/95/NT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CPU: 1.7GHZ 이상의 Intel Celeron D/Pentium 4이상이나 AMD Athlon XP/Sempron 이상의 CPU
- 메모리: 512MB이상의 RAM
-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3.0GB이상(게임 파일 저장, Windows 임시 작업 파일 생성, DirectX 9.0c 설치를 위한 공간은 별도)
- 그래픽: DirectX 9.0c와 호환, NVIDIA GeForce FX 5700이상, ATI Radeon 8500이상의 칩셋(256MB메모리를 가진 비디오 카드)
- CD/DVD-ROM: 8배속 이상의 CD/DVD-ROM 드라이브
- 사운드: DirectX 9.0c와 호환 사운드 카드
- 기타: 키보드, 마우스

* 멀티플레이 요구사항
플레이어에게는 PC 한대 당 한 세트의 게임 디스크와 Cable, DSL 또는 초고속 통신망 환경이 필요합니다.

인터넷/네트워크 플레이
(2~64명 동시 플레이)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똑똑한조로 2007.09.22 19:52
이거 다운로드 어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