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디오온라인(doonline)

찌리장 0 16,967 2006.04.01 13:40
“디오”는 중국 무협을 소재로 해서 개발하고 있는 3D 온라인 무협게임이다. 게임의 세계관과 플레이 방식, 성장 방식으로 인해 게임을 하면 할 수록 게임 속에 빠져들게 되는 게임들을 다른 말로 하드코어 게임이라고 하는데 “디오”는 전형적인 하드코어 온라인 게임으로서 정통 무협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소설이나 영화 또는 드라마에서 보았던 무협세계를 3D 온라인 게임으로 표현했고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몬스터들은 물론 배경에 나타나는 건물이나 지형들도 모두 입체로 만들어진 3D 게임으로서 현실 세계와 같이 낮과 밤이 구분되고 또 우거진 숲이 있는가 하면 사막이나 황무지, 바닷가도 등장한다.

무협소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재미가 바로 엄청난 무공과 무림 고수들간의 대결을 들 수 있는데 “디오”에서도 그러한 무공들이 화려한 액션과 사운드 효과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무림 지존이 되고자 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이 3D 캐릭터와 현실감 있는 배경을 통해 연출되고 있는 무협 온라인 게임 “디오”는 무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물론 온라인 게임에 흥미가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1. 108개의 카르마로 구성괸 광활한 게임소개
카르마는 무협이라는 주제에 맞는 동양적 배경과 지존이 되고자 하는 무림인들의 모험과 기연이 이어지면서 "디오"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구성합니다.
게임 속에 또 다른 게임이 들어 있는 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로 카르마는 그 하나 하나가 자신만의 특성을 지닌 "디오"속의 게임세계로서 카르마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확장되며 게임유저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디오"의 핵심 입니다.

2. 4가지직업과 12개의 계열을 통한 다양한 성장
직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계열이 많아집니다.
4가지 기본 직업(무사, 자객, 도사, 승려)이 있고 각각 3개의 계열이 나뉘어져서 총 12개의 계열 직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은 3가지 전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집중해서 성장시키는 계열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무협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전문화, 다양한된 무공
12종의 일반 무기가 지원되어 선택한 직업에서 3가지의 무기에 따른 계열 선택이 가능합니다.
직업에 특화된 전문 무공으로 직업마다 약 40여종의 각기 다른 무공과 무공별로 하나이상의 초식이 배치되어 최대 160~180초식을 수련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가지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최적화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4. 전투액션을 통해 즐기는 무협게임의 진수
"무협세계는 우리가 상상할 수 도 없는 수 많은 기이한 세계가 담겨 있습니다.
단순하게 정파나 사파와의 대립이나 전투행위만이 아니라 그곳에 살았던 인물들의 인생역정 그 자체가 무협세계의 또 다른 축일지도 모릅니다.
무림인이 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모험과 뜻밖의 기연 속에서 점차 제 역할을 발휘하여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 무협세계가 우리에게 전해주고자 하는 의미가 아닐까요?

5.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부여하는 무협협행
무협게임은 결코 단순하게 진행될 수 없는 깊이와 자신만의 세계를 갖고 있습니다.
"디오" 역시 카르마라는 독특한 게임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르마란 무엇을 말하는지, 어떤 내용이고 어떻게 변해가는 건지…아마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제 새롭게 변모하는 "디오"에서 저희가 만들고자 하는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하는 카르마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 여러분께서는 카르마의 협행을 통해 신비의 세계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6.분명한 캐릭터의 성격과 강화된 협객
직업이 다르면 의복이 바뀌거나 무기가 다른 정도에서 차이를 느끼게 되었습니다만, 이제는 직업의 차이가 완연한 캐릭터의 차이로 나타나게 됩니다. 즉, 무사를 선택하시면 강인한 외모와 듬직한 체격 조건을 갖추고 일당백의 무사로서 무협세계의 일익을 담당하게 됩니다. 반면에 자객을 선택하시면 은밀하고도 빠른 몸놀림에 어울리는 체구와 외형으로 승부사의 길을 걷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의상과 장신구, 그리고 자율적인 외형 변화가 가능하도록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어 무협 게임의 캐릭터만이 아니라 자신만의 협객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7. 풀 3D 의 모든 기술 구현
3인칭 시점은 물론 전투모드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1인칭 시점을 지원합니다.
줌아웃을 통한 대규모 전투(공성전/문파전),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한 게임 화면구성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Full 3D의 입체감 있는 게임진행을 지원합니다.

8.사계절과 24시간의 적용
사계절과 24시간이 똑 같게 적용되는 지역이 있는 반면 하나의 맵 안에서 카르마가 다를 경우 계절과 시간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것이 "디오"입니다.
밤에 강한 캐릭터는 밤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상대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빙하지대에서 강한 무공을 가진 캐릭터는 그곳에서 자신의 공력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협행 시스템은 계절과 시간변화에 따른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9. 무리와 문파전을 통해 재현되는 무림세계
특정 무공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가 모여서 무공을 시전하게 되면 개인 필살기와 다른 무공 필살기가 시전됩니다. 즉, 개별 캐릭터들의 필살기외에 캐릭터 조합에 의한 조합 필살기가 구현되며 문파전의 경우 공성무기와 같이 특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무공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킨 경우 공성전 선포후 전쟁 개시전에 무공과 아이템을 이용해서 문파 거점을 파괴할 수 있는 다양한 공성무기를 만들 수 있게 되며 이러한 무기는 해당 무리가 해체되거나 전쟁이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10. 용병과 영물이 주는 색다른 재미
"디오"에서는 무공에 의해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관계로 전투형 캐릭터에 의한 방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억울한 PK에 의해 게임이 반감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표국에서 용병을 고용하여 자신의 호위무사 로서 또는 자객으로서 타 캐릭터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에서 은자나 아이템이 필요할 경우 누군가의 용병이 되어 돈을 벌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용병은 캐릭터외에 몬스터도 가능하며 길들일 수 있는 몬스터를 포획하거나 키워서 자신의 보조 캐릭터나 애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