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골드윙(goldwing)

미라클 0 6,144 2006.05.16 21:04
Full 3D flight shooting game
3D로 표현되어서 실제로 하늘을 날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정교하게 표현된 배경과 캐릭터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조작으로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한 조작
일반 3D 슈팅과는 달리 마우스를 사용하는 조작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보드 조작이 아닌 마우스 조작을 통해서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또 특별한 조이스틱이나 기타 장치가 없어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골드윙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제1차 세계대전과 제2차 세계대전 그리고 현대전에서 실제로 많은 활약을 했거나 현존하고 있는 전투기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실제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서 귀엽게 디자인 함으로써 누구나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캐릭터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캐릭터들은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성장 개념
기본적으로 훈련병에서 시작해서 점차 루키, 파이터, 에이스 등으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성장을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비행기를 구입하여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대전 모드와 퀘스트 모드
대전 모드에서는 유저들끼리 서로 실력을 겨루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 대등한 상대와 멋진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것. 이것이 대전 모드의 최대 매력입니다. 대전 모드에서는 팀별 대전도 지원하기 때문에 마음이 맞는 사람과 팀을 이루어 다른 유저들과 대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퀘스트 모드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여 주어진 퀘스트를 완수하게 됩니다. 다른 유저들과 짜릿한 승부를 원하신다면 대전 모드를, 다른 유저들과 끈끈한 전우애를 쌓고 싶으시다면 퀘스트 모드를 플레이 하십시오.

다양한 스테이지
골드윙에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넓은 초원에서부터 안개 낀 산악, 황혼의 유럽 도시 등 색다른 분위기의 스테이지가 다수 존재합니다. 스테이지는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img_surv.gif
서바이벌 채널은 골드윙의 머니 "골드"가 있어야만 참전 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는 게임을 통하여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도시의 빌딩 숲 사이에서 전투가 시작되며, 단 몇초만에 승리가 나는 스피드게임입니다.
서바이벌은 단 한명만 살아 남아야만 게임이 종료됩니다.

승리후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전투를 어떻게 했는지, 즉 어떤 무기들을 사용했는가에 따라서 정해지며, 몇배에 달하는 금액을 받을 수도, 또한 잃을 수 도 있습니다. 골드윙에서 실력을 쌓은 후 서바이벌에 도전해 보세요!

인터페이스
img_how06.gif
1. 현재 1위와 꼴찌를 알려주는 창으로 잠깐 나왔다가 사라집니다.
2. 적기를 격추시키면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3. 남은 시간을 나타냅니다.
4. 자신의 비행기입니다.
5. 자신이 사용할 아이템이 나오는 곳입니다.
6. 적기에 자신의 무기가 명중했을 때 나타납니다.
7. 자신의 아바타와 비행기 이미지가 나오는 곳입니다.
8. 자신의 현재 성적을 나타냅니다.
9. 1,2위의 순위가 나타납니다.
10. 남은 에너지와 터보량을 나타내줍니다.
11. 레이더
12. 채팅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