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건바운드(gunbound)

미라클 0 5,662 2006.05.06 13:17
온라인 슈팅 게임의 결정판 - 건바운드!
건바운드는 "1인이 타고 전투에 임하는 무기인 모빌을 이용한 무제한의 전투"를 뜻합니다. 건바운드는 기존 슈팅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카툰랜더링의 멋지고 박력있는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모드 그리고 살아있는 아바타 시스템등의 매혹적인 특징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건바운드는 턴타임 온라인 게임임이 의심될 정도의 빠른 진행과 박력있는 화면으로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건바운드에서는 온라인 슈팅게임 최초로 게이머들이 직접 꾸민 케릭터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캐릭터는 살아 움직이며 게이머를 쳐다보며 눈을 맞추기도 도 하고, 의상과 소품은 각종 3d효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바운드는 1000가지가 넘는 다양하고 자유로운 룰의 슈팅게임입니다. 게임공간을 만드는 게이머는 게임마스터로서 자신만의 게임스타일을 결정해 다른 게이머들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만을 위한 메신져 - 건바운드의 게임버디 - 에서는 친구들이 언제 게임을 즐기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새롭고 재미있는 무기에서 시작되는 무궁무진한 전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7개의 달을 가진 별 "론드"에서 벌어지는 건바운드에서 온라인 슈팅 게임의 진수를 느껴보세요

인터페이스
05_gameroom.jpg
01. 게임 방에 접속한 아이디 및 팀 구성을 보여줍니다.
02. 방잘일 경우 방제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03. 선택된 맵의 문디스크 조합 개수를 볼 수 있으며, 게임 시작시 달의 조합은 랜덤으로 배열 됩니다.
04. 방장의 기능으로 실제 게임에 적용할 맵을 고를 수 있습니다.
05. 방장이 게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06. 모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07. 사용할 아이템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템 아이콘에 있는 숫자는
05. 해당 아이템 사용시 적용되는 딜레이 입니다.)
08. 방잘일 경우 게임 옵션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09. 팀을 바꿀 수 있습니다.
10. 채팅 창 입니다.
11. 대화 입력 하는 곳 입니다.
12. 선택한 모빌의 정보가 보여 집니다.
13. 게임 대기실로 이동합니다.
14. 버디를 열고 닫습니다.
15. 캐시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16. 불량 사용자를 신고 합니다.
17. Mute 리스트를 엽니다. Mute 리스트에서 사용자를 더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18. 방장은 “게임시작” 버튼으로 나타나며 방장 외의 구성원은 “준비완료” 버튼으로 나타납니다.
모든 구성원이 “준비완료”를 클릭하여 “READY”가 되어야 방장이 “게임시작”을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