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다크에덴(darkeden)

찌리장 0 12,301 2006.05.06 12:55
다크에덴은 여타 MMORPG와는 차별화된 근 미래라는 시간 배경 속에서 뱀파이어라는 독특한 소재로 게임을 구성하였습니다. 무협과 중세 판타지, SF적 미래의 분위기를 적절히 융합하여 현대적 호러 판타지풍 배경을 구현하였습니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한 종족간의 대결
뱀파이어와 슬레이어라는 기존의 대결 구도에서 한가지 더 추가된 아우스터즈까지 총 세 종족을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묘한 영역 다툼으로 타 종족간의 소규모 분쟁이 자연스럽게 발생되며,아담의 성지에서는 전략적 요소가 다분히 가미된 종족간의 대규모 전쟁과 길드간의 공성전이 벌어집니다.

차별화된 종족 개성
종족 별로 뱀파이어와 아우스터즈는 레벨제와 슬레이어는 스킬제라는 두 가지 시스템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각 종족은 성장시스템, 아이템 구성, 스킬, 직업 등에서 완전히 차별화된 개성을 보입니다.
오토바이, 헬기, 박쥐, 워프 터널 등 넓은 맵을 빠르게 이동시켜주는 탈 것이나 마법을 제공하며, 종족별로 각기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에 따른 능력치 변화
밤, 낮의 변화가 단순한 시야나 배경 명도 변화에 그치지 않고, 종족 별 능력치 변화 시킵니다.
밤에는 뱀파이어가 강력한 힘을 가지며, 낮에는 슬레이어가 상대적으로 강한 면모를 보입니다.

계급 시스템
레벨과는 별도로 성장하는 계급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승급때마다 선택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계급 스킬을 지원합니다.
또한 승직 시스템으로 인해 더 많은 계급 스킬을 추가적으로 배울 수 가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
슬레이어에는 120여개의 스킬을, 뱀파이어에는 50여가지 마법을 지원합니다.
또 아우스터즈는 60여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고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더욱 스킬을 늘려나갈것으로 예상합니다.
여기에 계급에 따른 패시브 스킬까지 있어 스킬의 규모가 매우 광범위합니다.

피의 성서
다크에덴에는 피의 성서라고 시나리오 상의 가장 핵심적인 물건이 있으며 이를 아담의 성지에서 종족간의 전쟁을 통해 얻고 각 종족별 NPC 등을 통해 피의 성서에 증표를 장착해 능력치를 향상 시키는 효과가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인터페이스
interface.jpg
1.HP & MP 바 (뱀파이어= HP&EXP바) 2.채팅창 3.채팅 모드 4.채팅 입력창 5.날짜/시간
6.MENU 7.Exp 8.Team/Clan 9.Help 10.시스템 메뉴 11.사용 기술
12.미니맵 13.상태표시창 14.퀵 아이템 슬랏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