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드래곤라자(dragon raja)

찌리장 0 22,031 2006.05.05 23:15
드래곤라자 온라인은 하이텔에 1998년부터 연재되어 3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를 온라인 게임으로 재구성한 게임입니다. 기존 전투 위주로 된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사회적인 성격을 구현하여 온라인상에서 가상 사회 구현을 목표로 합니다.예를 들어 게임을 위한 캐릭터를 만들 때 해당 캐릭터에게 직업과직업 관련 기술을 지정하여 게임을 진행하면서 기술을 익히고 그를 통해 직업 활동으로 수입을 얻고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물론 기존의 온라인 게임처럼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며 강력한 적들과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마음에 맞는 사람들끼리 길드를 구성하여 활동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설에 등장하는 자이펀, 바이서스 양국 간의 대립을 게임의 배경으로 하고 있어 여기서 벌어지는 국가간의 전투나 길드간의 전투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벌어집니다.

드래곤라자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창조시스템입니다. 선택한 직업의 그랜드 마스터가 되면 존재하는 아이템을 완벽히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고 플레이어는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설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소설에서 등장한 바이서스, 자이펀, 헬턴트, 레너스 등의 지명이 게임안에서도 등장하여 소설 속에서 자신이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특징
img_03_06.gif[전사]
근접 전투의 달인으로, 강인한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모든 전투에 있어 항상 선봉에서 진두지휘하는 용맹스러운 클래스 입니다.
최고의 드래곤 슬레이어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인 전사는 검, 창, 도끼, 철퇴 등의 육중하고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며, 철제 갑옷과 투구를 착용하여 뛰어난 방어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분배방법 : 일반적으로 전사는 레벨 업을 통해 얻은 10 포인트 중 STR(힘)에 5, CON(체력)에 4~5를 분배하고 나머지 포인트는 MOVP(이동력)이나 마법 저항력(ENDU)에 분배합니다.
단, 창을 사용하는 전사의 경우에는 STR(힘)에 5, CON(체력)에 4, DEX(민첩성)에 1을 분배합니다.
img_03_08.gif[도둑]
암흑 속에서 흉기를 지낸 채 표적을 기다리는 이들은 로망과 명예를 찾는 평범한 모험가들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빠른 몸동작과 훔치기 기술, 그리고 비검을 통한 기습 공격으로 상대의 허를 찌르는 클래스입니다. 다시 말하면, 어디서 어떠한 공격을 할지 상대방이 전혀 예측할 수 없게 만들어 버리는 클래스입니다.
도둑은 전통적인 전사 길드나 왕족에 대항할 수 있는 강력한 도둑 길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반국왕 세력을 대표하며 언제든지 반역을 꿈꾸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격 패턴과 빠른 몸놀림에 비해 체력이 낮아 생명력이 적으므로 상대와 근접한 거리에서 만났을 경우에는 우선 피하여 몸을 숨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분배방법 : 일반적으로 도둑은 레벨 업을 통해 얻은 10 포인트 중 DEX(민첩성)에 4, CON(체력)에 4, 그리고 MOVP(이동력)에 2를 분배합니다.
img_03_09.gif[궁수]
궁수는 동작의 민첩함과 정확도 있는 연사 능력, 그리고 강력한 데미지로 상대를 제압하는 클래스입니다. 빠른 몸놀림과 시야가 넓어 정확한 원거리 공격으로 상대의 기선을 먼저 제압하게 됩니다.
이러한 강점으로 궁수는 남다른 야망을 지닌 클래스로서 드래곤 라자 최강의 클래스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과 빠른 몸놀림 등 공격에 있어서는 많은 장점을 가진 반면, 체력이 낮아 생명력이 적으므로 무리하게 상대방에게 가까이 접근하면 큰 위험에 빠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분배방법 : 일반적으로 궁수는 레벨 업을 통해 얻은 10 포인트 중 DEX(민첩성)에 5, CON(체력)에 3, 그리고 MOVP(이동력)에 1을 분배하고 나머지는 마법 관련 수치에 분배합니다.
화염화살 및 얼음화살을 배워 사용하기 위해서는 지식(INT)과 마법사주문(WS)에 포인트를 분배한 후 해당 마법을 배워야 합니다.
img_03_11.gif[마법사]
마나를 통해 마법을 다루는 이들은 지식과 자연의 이해로 신비스러운 마법을 시전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마법의 도움으로 모든 문제를 대처해 나갈 수 있는 모험가들입니다.
전투에 있어서는 강력한 공격 마법 및 저주 마법으로 상대를 압도합니다. 대마법사 헨드레이크도 도달하지 못했던 클래스 10의 마법을 만들어 내는 것이 이들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분배방법:일반적으로 마법사는 레벨 업을 통해 얻은 10 포인트 중 INT(지식)에 4~5, WS (마법사 주문)에 2, CON(체력)에 3을 분배합니다.
img_03_13.gif[성직자]
신들을 섬기고 따르는 이들은 신법을 운용할 수 있는 특권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기도문을 통해 신법을 시전하며, 위험에 빠진 이들을 도와주는 모험가들입니다.
성직자는 신령의 힘을 받아 보호 신법의 운용으로 악으로부터 선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보이듯 안보이듯 주위에서 악을 벌하여 선의 깨달음을 줍니다.
모든 시민과 종족들이 자신이 섬기는 신에 귀의하도록 포교활동을 하여 진정한 신의 가르침에 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분배방법 : 일반적으로 마법사는 레벨 업을 통해 얻은 10 포인트 중 WIS(지혜)에 4~5, PS (성직자 주문)에 2, CON(체력)에 3을 분배합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