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이뎀의유산(legacy of edem)

찌리장 1 17,599 2006.05.05 17:27
1.개성있는클래스와 스킬들

'이뎀의 유산'에는 세가지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강한 근력을 사용하여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워리어>, 민첩함을 바탕으로 빠른 이동속도와 높은 회피력으로 적을 괴롭히는 <레인저>, 강력한 위력의 흑마법과 백마법을 사용하는 <메이지> 중 하나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서로 다른 장비를 사용하며, 또한 저마다의 개성 넘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킬은 일반 경험치와 별도로 얻는 SP(Skill experience: 스킬 경험치)를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스킬을 배우거나 기존 스킬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 별로 준비된 스킬 트리에 따라 2 개 이상의 성장 분기점이 존재하므로, 플레이어의 SP의 투자에 따라 자신만의 고유한 개성이 살아있는 클래스를 키울 수 있습니다.

'이뎀의 유산'에는 최고의 클래스가 존재하지 않으며, 플레이어만의 방식으로 성장시킨 개성 넘치는 캐릭터만이 존재할 뿐입니다.

2.경쾌한 템포의전투

t_2.jpg
이뎀의 유산의 전투 시스템은 재미를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MMORPG 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냥"이 지루하면 게임 전체가 지루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뎀의 유산은 시원한 게임진행을 위해 전체적인 플레이의 템포를 높여, 경쾌한 사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공격속도를 높여 몬스터를 빨리 죽이는 사냥이란 개념이 아니라, 단 한번의 사냥에서도 다양한 스킬 조합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함으로써 단순하고 지루한 반복 클릭의 전투 형식을 탈피하였습니다.

3.내가 몬스터가되어 다른캐릭터들을 죽인다? P2M시스템

타 MMORPG를 진행하다가 몬스터들의 제한적인 인공지능이 답답하게 느껴졌던 적이 있으셨나요? 그리고 자신이 직접 몬스터를 조정할 수 있다면 인공지능보다 훨씬 사악하고 강력한 몬스터가 될 수 있을 텐데 라는 생각을 해보신 적 있으세요?
이뎀의 유산은 이러한 상상을 게임에서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조정할 수 있는 시스템, 바로 P2M 시스템(Player to Monster)입니다.

게임진행 시 특정 조건에 달성하면 플레이어 캐릭터는 인간이 아닌 몬스터로 변해, 다른 캐릭터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pk시스템이 아니며, 플레이어는 진짜 몬스터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적대적인 관계를 맺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몬스터가 되어 특정 목적을 달성하면, 그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몬스터가 되어 이뎀의 유산만의 또 다른 세상을 경험해보십시오.

4.언제나 자신이 가진 것이 전부는 아니다! 다양한 아이템
아이템 체계를 빼놓고 이뎀의 유산을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이뎀의 유산에는 기본적인 능력만을 가지는 일반 아이템과 더불어 각각의 아이템마다 특별한 능력이 부여된 옵션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일반적인 평범한 옵션이 부여될 수도 있으며, 종종 능력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옵션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 아이템뿐만 아니라 옵션이 부여된 아이템 역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플레이어는 시간을 투자하여 원하는 만큼 아이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직접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레인저의 경우, 아이템을 제작하는 제조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 스킬을 사용해 일반 아이템은 물론 옵션이 붙은 고급 아이템까지 자신의 능력에 따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조 스킬을 사용할 경우, 회복물약 같은 단순 소모품에서부터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기타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겜블이 있습니다. 겜블이란 옵션내역이 감춰진 아이템을 구입하여, 사용자가 직접 옵션 내역을 확인하는 시스템으로, 고급 옵션이 부여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급 옵션의 아이템이 나올 경우, 자신이 구입한 가격보다 몇 십, 몇 백배의 가치를 지니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회는 언제나 도전하는 자에게 있다는 걸 기억하십시오.

5.감동의물결이 밀려오는 퀘스트

t_5.jpg
이뎀의 유산에는 수백 개의 다양한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뎀의 유산의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감춰진 이야기를 하나씩 알아가게 됩니다. 메인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 알리어스 대륙에 살고 있는 NPC들의 사소한 일상에 관련되어 진행되는 '생활 퀘스트', 이러한 NPC들의 생활과 관련되어 부탁을 받아 진행되는 '의뢰 퀘스트', 파티나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거대한 규모의 '집단 퀘스트' 등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숨쉬듯 자연스럽게 알리어스 대륙의 삶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6.우리길드의 생과 사의 갈림길, 공성전

최강의 길드가 맞부딪혀 성을 두고 벌이는 치열한 전투, 공성전!

공성전을 통해 성을 차지할 경우, 성을 차지한 길드는 인근 지역에서 거래되는 물건에 대해 세금을 거둘 수 있습니다. 세금뿐만 아니라 마을에는 성을 소유한 길드의 엠블렘이 걸리는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그 밖에 성을 소유한 길드만이 누릴 수 있는 각종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성전을 통해 길드의 부와 명예를 모두 차지하시기 바랍니다.

7. 세계 최초 듀얼 모드 플레이 홀론시스템(holonsystem)
t_7.jpg
홀론 시스템은 기존 게임들에서의 '용병'과는 달리 '홀론(Holon)'이라는 보조 캐릭터를 조종하고 육성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는 메인 캐릭터와 함께 홀론을 실시간으로 조종할 수 있으며, 홀론만을 독립적으로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본 캐릭터와 홀론 캐릭터가 다른 장소에 위치하는 경우에는 시점을 변경하며 플레이 할 수 있는 'QTC(Quick Time Change)' 시스템을 활용, 두 개의 캐릭터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뎀의 유산'은 이러한 홀론 시스템를 통해 기존의 어떤 게임에서도 제공하지 못한 독특한 플레이를 경험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

orise 2007.08.31 18:10
이뎀의유산은 섭종료햇어요...  바스티안 리턴즈 로 다시돌아온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