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그랜드체이스(grandchase)

찌리장 0 3,818 2006.04.29 18:31
온라인에서 RPG캐릭터로 즐기는 액션온라인게임 그랜드 체이스
베르메시아 대륙에 가장 넓은 영토를 차지하고 있는 왕국, 셰르딘과 카나반. 두 세력은 적절히 힘의 균형을 맞춰가며 평화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어느날!!!

카나반 왕국에 어둠의 여왕 카제아제가 찾아든다.
카제아제는 카나반 여왕의 가장 충실한 신하를 죽이고 그의 모습으로 변신해 왕실에 접근한 뒤, 조금씩 조금씩 여왕을 어둠의 세계로 인도한다.

전쟁이 시작된지도 어느덧 5년이 흘렀다.
카제아제의 이간질로 시작된 셰르딘과 카나반의 전쟁은 대륙 전체를 황폐화시켰고, 수많은 영웅들의
목숨을 빼앗았으며, 결국은 셰르딘의 여왕을 죽음으로 내몰았다.

카제아제의 음모를 눈치챈 카나반 여왕 또한 분노를 터뜨리며 카제아제의 목숨을 빼앗으려 하지만,
카제아제는 이미 사라져버린 후였다. 이에 카나반 여왕은 그를 추적하는 탐색자들을 보내지만 수년이 지나도 그들의 행방은 묘연해져 여왕은 카제아제의 추적을 포기하게 된다.

한편, 세르딘에서는 최근 여러 가지 괴이한 사건들이 발생하여 조사해 본 결과 카제아제와 연관 되어 있고, 카나반과 세르딘의 전쟁 원인 또한 카제아제였음을 알게 된 세르딘 여왕은 또 다른 전쟁을 막기 위해서 카제아제를 막으려 한다.

결국, 세르딘 여왕은 카제아제를 물리치기 위한 정예 부대를 편성하게 되는데 이를
그랜드체이스라한다

-각 캐릭터 특징
cha01_on.jpg
두 개의 단검을 가지고 전투를 하는 라스. 빠른 스피드가 특징이며 때로는 한번에 자신의 힘을 폭발 시켜 강력한 힘을 발산 하기도 한다. 빠른 이동으로 상대를 궁지로 몰아 한번에 상대를 쓰러뜨린다.
cha02_on.jpg
묵직하며 파워 있는 공격기술과 더불어 순식간에 적진을 쓸어 버리는 검기술로 적들에게 있어선 두말할 나위없이 제일 두려운 존재이다.
상대팀의 궁수와 마법사가 활개를 치지 못하도록 항상 팀원의 선두에 서서 적적으로 전진해나갈 때 상대팀은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무너지게 된다. 엘리시스는 기본적으로 궁수의 화살에 대해 80% 보너스 방어점수를 갖고 있으며, 적에게 강한 타격을 받을 시, 딜레이 소모점수가 제일 낮은 캐릭터이다.
cha03_on.jpg
장거리 공격 기술과 더불어 날쌔고 가벼운 움직임으로, 다가오는 적에게 강력한 화살을 발사한다. 기사에게 쉽게 추적당하는 단점이 있지만, 지형의 유리함을 잘 이용하면 쫓아오는 적에게 치명적인 샷을 날릴 수 있는 기회는 반드시 온다. 특히, 당신이 정확한 각도조절에 능숙하다면 또한 기사 뒤에서 보호를 받게 된다면 리르에게 다가오는 것이 얼마나 무모한 짓이었나를 적들 스스로 깨닫게 될 것이다. 2단 점프는 리르의 가장 큰 특기!!
cha04_on.jpg
공격형 레벨 스펠(흑마법)과 방어형 레벨스펠(백마법) 모두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이상적인 마법사이다. 아르메의 기본공격은 적들에게 웃음거리 밖에 될 지 모르나 MP가 충전된 상태의 마법사라면 상황은 다르다.
강력한 라이트닝볼트와 리버스 그래비티 등 전후좌우를 가리지 않고 대대적인 전체마법을 구사하며, 방심하던 적들을 단 한방에 모두 보내버릴 수도 있다. 혹시 방심해서, 이 아가씨에게 MP를 보충할 여유를 주게 된다면, 그에 대한 댓가가 얼마나 혹독한지 실감하게 될 것이다.

-기본용어
[ARENA]: 데미지로 인해 죽고 다시 새로운 목숨을 얻어 시작됨
[PENALTY]: 게임이 길게 될 경우 등장함. 경기를 방해하는 요소.
[DASH]: 순간적인 뛰어감,살짝 점프,덤블링,텔레포트등으로 캐릭터마다 다양한 기능을 지닌 기술
[FATAL]: HP가 Zero이지만 살아있는 상태(버서크 상태라고 하죠) 휴식중에도 HP가 상승하지 않으며, 적의 크리티컬공격에 바로 무너질 수 있음.
[Critical Attack] :적을 즉시 다운시킬 수 있다. 적이 Fatal 상태라면 매우 효과적.
[Counter Attack] :상대가 마법 스펠을 외우거나 Level Atk을 준비 중일 때 공격이 성공하면, counter Attack으로 처리되며 30%의 추가 공격력 보너스를 받는다. 반대로 이 공격을 받은 상대는 충전했던 MP가 소모된다.
[Level Attack]: 어떤 캐릭터든지 자신이 모은 MP양에 따라 특수기술을 쓸 수 있다. MP가 충분히 찼을 때 Z키를 누른 후 원하는 레벨에서 뗀다. MP는 총 3레벨로 구성되어 있음.
[Double Attack]: 콤보 중 마지막 기술에 덧붙여 나갈 수 있는 기술로 손동작이 느린 사람은 쓰기 힘든 기술 캐릭터마다 조건이 다름.

-게임기본룰
기본적으로 상대팀의 각 인원을 3번 아레나 시켜서 모두 전멸시키는 것이 목적.
아레나가 일정시간동안 일어나지 않으면 그 맵의 몬스터가 등장해 생존자들의 경기 진행을 방해한다.
각각의 몬스터는 전체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몬스터를 제거하는 것도 가능하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