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파병(dispatch of army)

찌리장 0 7,609 2006.04.16 02:25
Dispatch of Army’ (가칭 : 파병) 은 베트남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온라인 FPS(ON-Line First Person Shooter)게임입니다.

실제 역사 속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 “파병”에서 플레이어는 한국군, 미군, 혹은 북베트남 정규군, 베트콩 등의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정글에서의 전투, 사이공의 시가전 등에서 치열한 전투를 치르게될 것입니다.

베트남을 소재로한 소재의 특수성
본 게임은 밀리터리 FPS 슈팅 게임 으로서 정통 밀리터리 액션을 표방하며 대한민국 근대전인 월남전을 배경으로 한 국낸 최초의 월남전을 소재로한 FPS 게임입니다.

전세계에서 인정한 주월한국군의 대표적인 전술인 전술기지,수색,지역 방어를 주제로 NVA(월맹 정규군) 과 주월한국군 간의 전투를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게 Full 3D 구현 했습니다.

-튜닝시스템
+총기튜닝이란
총기 튜닝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아이템 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용기간이 제한된 총기를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레어  아이템으로 전환 하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레어전환에 성공한 아이템이나 이전부터  존재하는 레어 아이템 총기를 보다 더 성능이 강력한 총기로 개조하는  것입니다.
총기 튜닝은 게임 런쳐에서 새로이 추가된 ‘armory’에서 이루어지며  튜닝을 하기 위해서는 킬 포인트가 필요합
+킬포인트
튜닝을 시도하기 위해서 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킬 포인트는  이벤트 방을 포함한 파병에서 존재하는 모든 게임에서 적을 한 명 처치할 때마다  1포인트씩 누적됩니다.
킬 포인트를 이용해 총기 튜닝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최소  100포인트 이상의 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튜닝의 단계

1단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한 캐쉬 총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레어 아이템으로 튜닝
*아이템샵에서 판매하는 캐쉬 총기 아이템과 킬 포인트를 이용하여 튜닝을  시도합니다.
*튜닝에 실패할 경우 튜닝에 사용한 킬 포인트는 소멸하고 캐쉬 총기  아이템에는 아무 변화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튜닝에 성공할 경우 튜닝에 사용한 킬 포인트는 소멸하고 캐쉬 총기  아이템은 레어 아이템으로 튜닝 됩니다

2단계:레어아이템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튜닝
*튜닝으로 얻은 레어아이템 또는 이전부터 존재하던 레어아이템과 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튜닝을 시도합니다.
*튜닝에 실패할 경우 튜닝에 사용한 킬 포인트는 소멸하고 레어아이템은  기본적인 상태의 레어 아이템인 채로 유지됩니다.
*튜닝에 성공할 경우 튜닝에 사용한 킬 포인트는 소멸하고 해당 레어 총기의  집탄성 과 공격력,두 가지  항목 중 한가지가 향상됩니다.
*어떤 항목이 향상될 것인지는 튜닝에 성공하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2단계 튜닝은 최대 3번까지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2번의 집탄성 향상과 1번의 공격력 향상이 이루어진 총기가  존재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예, 공격력 +2, 집탄성 +1  또는 공격력 +1 집탄성 +2)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