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붉은보석(redgem)

찌리장 0 10,254 2006.04.08 20:54
붉은 보석
액션 롤플레잉 게임은 경쾌한 타격감과 함께 미지의 세계에 대한 노스탤지아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어드벤처적인 요소가 매력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의 장점이라면 드넓은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자신의 아바타와 함께 생활하며 정해진 패턴이 아닌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창출해 갈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붉은 보석의 게임 컨셉은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과 넓은 공간에 무한한 자유도를 가진 온라인 게임의 완벽한 융화입니다.

스피디 한 전투 진행과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퀘스트 등으로 액션 롤플레잉의 장점을 살려내고 다양한 직업과 아이템, 다채로운 필드 등으로 온라인 롤플레잉의 특성을 표현해 내는 것이 붉은 보석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필살 포인트
붉은 보석에는 MP 개념이 없습니다.
그대신 ‘필살 포인트(CP, Charge Point)’라는 충전식 포인트로 게임의 다양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필살 포인트 시스템은 다른 여타 롤플레잉과 붉은 보석을 차별화 시켜주는 가장 큰 요소입니다.필살 포인트는 적에 대한 공격이 성공하거나 특수한 행동(충전 등)을 하면 증가하며 큰 기술을 사용할 때는 반대로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인트는 조금씩 감소하며 달리기로 이동하면 그 감소폭이 커져 금방 0으로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연속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기술을 펼칠 수 있을 뿐 아니라 강력한 기술 남발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무기 바꾸기 / 변신의 활용법
변신이라는 요소는 게임 내에서 독특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사는 견습기사라는 또 하나의 직업을 지니고 있으며 전사일 때는 양손 검을, 견습기사일 때는 한 손 검과 방패를 무기로 사용합니다. 또한 치료 마법을 주로 사용하는 사제는 일정 조건 하에서 더욱 강력하고 공격적인 마법을 구사하는 타락천사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직업 바꾸기는 전술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사나 마법궁수의 경우는 자신의 무기를 던져서 적을 공격한 후 바로 무기를 바꾸는 등의 행동이 있어 게임의 흥미를 더욱 높여 줍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